본문 바로가기

pc팁

동영상 변환프로그램 any video converter 설치 및 사용방법


동영상 변환프로그램 any video converter 설치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영상을 변환할수있는 프리 비디오 컨버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free video converter는 동영상변환 프로그램으로  복잡하지않고 간단하게 스마트기기로 영상을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한글지원이 안되지만 메뉴와 기능이 간단해서 쉽게 편집이 가능하고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free video converter의 사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 any video converter는 공식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간단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동영상을 스마트폰,태블릿,휴대용기기등 다양한 기기로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사용방법이 매우쉽습니다.

 

그럼 홈페이지 접속후 설치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

 

 


 

 

 

 2. any video converter는 설치는 한글을 지원하므로 쉽게 설치할수 있습니다.

 

대신 추가프로그램 설치가 요구될수 있는데 필수프로그램은 아니므로 설치하지않으셔도 됩니다.

 

 


 

 

 

3. 설치과정중 위의 메시지가 나오면 위처럼 선택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4. 오페라 브라우저 설치여부를 물어보든 창이 나오면 사용자 지정 설치(고급)을 눌러준다음 체크해제해주세요.

 

오페라브라우저는 익스플로러,크롬과 같은 인터넷 웹브라우저로 필수프로그램은 아니므로 설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 any video converter설치완료후 실행하면 간단한 설명이 나와있는데 상단부분만 알고계시면 됩니다.

 

 

비디오를 변환하기위해서는 좌측상단에 add videos나 add url을 통해 동영상을 추가한다음 우측에 all부분을 클릭합니다.

 

우측하단에는 영상의 기본세팅정보가 나오는데 수동으로 선택하여도되고 저장된 설정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6. 이제 동영상변환을 위해 원하는 기기를 선택후 convert now를 눌러주시면 해당폴더에 변환을 시작해줍니다.

 

해당기기가 없을경우 비슷한기기를 선택하거나 수동으로 설정을 고쳐주시면 됩니다.

 

any video converter 홈페이지 : http://www.any-video-converter.com/products/for_video_free/


이상으로 동영상 변환프로그램 any video converter 설치 및 사용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제트오디오 한글판 다운 및 설치 실행방법 - 고음질 mp3 플레이어
  2.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통합 usb드라이버  설치 인식방법
  3. 인터넷 이어받기 프로그램 FlashGet(플래시겟) 한글판  사용방법
  4. 컴퓨터 스톱워치 타이머 프로그램 BTDCountdown  설치방법
  5. 백업가능한 바탕화면 에스메모 프로그램 사용방법 (예약종료가능)
  6. 인터넷으로 국민주택연금 수령금액 계산방법(종신,확정기간,사전가입)
  7. 윈도우 바탕화면 휴지통 아이콘 복구하는 쉬운 방법
  8. 세이코 알바 AF8M71X 리뷰 및 오픈케이스(시계)
  9. 네이버 아이디 해외 아이피(ip) 차단 및 로그인 기록 보기(해킹방지)
  10. 알약 프로그램 사용법 및 실행이 안되요 해결방법(추천 백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