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인터넷창 항상위 고정 프로그램 AlwaysOnTop 최신버전 설치 및 사용방법


인터넷창 항상위 고정 프로그램 AlwaysOnTop 최신버전 설치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AlwaysOnTop의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AlwaysOnTop는 프로그램을 항상 최상단에 나오게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항상위기능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AlwaysOnTop를 이용하면 강제고 해당프로그램을 고정하여 화면에 항상보이게 하여 다른창에 가리지가 않게 됩니다.

 

그럼 AlwaysOnTop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AlwaysOnTop은 공식사이트에서 얻을수 있으며 간단한 설치과정을 통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AlwaysOnTop 홈페이지 중앙 상단에 설치파일이 있습니다.

 

먼저  AlwaysOnTop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한후 ok버튼을 눌러줍니다.

 


 

 

 

 

 

 

 

 

2. 그리고 설치폴더를 변경하거나 기본으로 둔다음 상단에 pc아이콘을 눌러 자동설치를 시작합니다.

 

용량이 작으므로 설치는 빠르게 진행됩니다.

 


 

 

 

 

 

3. 설치완료후에는 화면에 아무것도 안나오게 되지만 우측하단에 창모양의 아이콘을 볼수 있습니다.

 

안보이실경우에는 삼각형아이콘을 눌러보시면 보이게 됩니다.

 

그럼 창모양의 AlwaysOnTop아이콘을 눌러주세요.

 

 


 

 

 

 

 

 

 

4. 처음에는 아무것도 설정되지 않아 체크화면이 안나오게 됩니다.

 

또한 항상 고정할수 있는 프로그램 리스트들이 정렬되어 나오는데 원하는 프로그램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5.AlwaysOnTop이 실행되고 있으면 지정한 프로그램이 항상 최상단에 보이게 됩니다.

 

종료방법은 다시 alwaysOnTop아이콘을 누른뒤 메뉴에서 최상단에 exit를 눌러주면 됩니다.

 

 

AlwaysOnTop홈페이지 : http://ej.bantz.com/aot/

 


이상으로 인터넷창 항상위 고정 프로그램 AlwaysOnTop 최신버전 설치 및 사용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안카메라 최신버전 실행 및 설치방법(ancamera)
  2. 추천 mp3 프로그램 플레이어 푸바2000 최신버전 실행 및 실행방법
  3. 한글,훈민정음 문서 뷰어 및 pdf 변환 프로그램 다오피스(daoffice) 사용방법
  4. 게임 버벅거림 및 속도빠르게 하는법 프로그램 게임부스트 설치 및 사용방법
  5. PDF 합치기 병합 프로그램 Free PDF Merger 설치 및 사용방법
  6. USB 포맷 초기화툴 프로그램 HP USB Disk Storage Format Tool 실행 사용방법
  7. 바이러스 백신프로그램 - v3 lite설치 및 사용방법 (바이러스 치료)
  8. 인터넷으로 중고등학교 졸업 성적증명서 조회 및 발급방법
  9. 컬투쇼 베스트 사연 모음 -황당한 병원검진(10만원사연)
  10. 로지텍 게이밍 추천 무선마우스 G602 개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