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무료 백신프로그램 네이버 백신 최신버전 다운 및 이용방법


무료 백신프로그램 네이버 백신 최신버전 다운 및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백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백신은 v3나 알약처럼 무료로 사용가능한 백신소프트로 한글로 되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pc감시나 인터넷감시를 지원하여 안전한 pc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그럼 네이버 백신 사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 네이버 백신은 네이버에 제공하는 악성코드 치료프로그램으로 개인은 무료로 사용가능합니다.

 

설치는 네이버자료실에서만 가능하며 블로그나 카페에 올라온 설치파일은 감염의 위험이 있으므로 받지않는게 좋습니다.

 

 

 


 

 

 

 2. 네이버 백신은 설치시 제휴설치가 있으니 사용자 판단에 따라 설치여부를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설치용량이 작으므로 수분내로 설치 가능하며 설치완료후 꼭 최신db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3. 네이버 백신의 실행후 모습입니다. 알약이나 v3등 다른 백신프로그램과 동일한 화면을 구성하고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위험상태로 나오는데 업데이트 완료후 간편검사시작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발견되면 자동으로 치료하거나 사용자에게 삭제여부를 물을수 있습니다.

 

우측에는 윈도우를 취적화할수 있는 추가유틸이 내장되어 있으며 정기적으로 실행해주시면 매우 좋습니다.

 

 

 


 

 

 

 

 4. 기본적으로 실시간 감시를 하고 있는데 pc리소스를 잡아먹는 단점이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끄지않는것이 좋으나 이기능을 중지하고 싶을경우에는 상단 설정메뉴를 이용해 중지해주시면 됩니다.

 

 

 


 

 

 

5. pc최적화기능서 설정상에서 지정할수 있는데 자신의 설정에 맞게 최적화할 기능을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최적화기능뿐만아니라 pc사용기록 액티브삭제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내장되어있습니다.

 

네이버백신 바로가기 : http://tools.naver.com/service/vaccine/index.nhn?n2_boardId=2000003489


이상으로 무료 백신프로그램 네이버 백신 최신버전 다운 및 이용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오디오코덱 ac3필터 최신버전 설치 및 실행/소리가 안나요 해결방법(ac3filter)
  2. MP3 음악,음원,노래 구간 편집 및 자르기 mp3DirectCut 한글판 실행 사용방법
  3. 플래시파일 avi로 변환하는 Flash to avi Converter 설치 및 사용방법
  4. 인물사진 이미지 성형 보정 뽀샵프로그램 포트레이트 데모 사용방법 portraitprofessional
  5. 컴퓨터로 길이재기 모니터 자 cm 측정 및 이용방법
  6. 텍스트파일 문서 내용 검색 프로그램 TextCrawler 설치 및 사용방법
  7.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S4 사용 설명서 매뉴얼 실행 및 사용방법
  8. 인터넷으로 국세청 전년도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 열람 하는방법
  9. 온라인으로 전자본인서명확인 인터넷 발급 방법 및 인감증명서 준비물
  10. 닷넷 프레임워크 4.5 최신버전 실행 및 설치방법 NET Frame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