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컴퓨터 바탕화면 메모 프로그램 마이메모 사용방법


컴퓨터 바탕화면 메모 프로그램 마이메모 사용방법

 

안녕하세요.오늘은 마이에모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이메모는 컴퓨터 바탕화면에서 나타나는 메모프로그램으로 윈도우기본메모보다 조금더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별도로 저장도 할수 있어 백업에도 용이합니다.

 

그럼 마이메모 사용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마이메포 프로그램은 제작자 블로그에서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무료로 이용 설치가능합니다.

 

 


 

 

2. 설치과정에 설명에서 볼수 있듯이 누구나 무료로 사용가능한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약에 동의후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설치는 1분내로 가능할정도로 간단하고 용량도 작습니다.

 

 


 

 

 

3. 마이메모 설치완료루 실행을하면 윈도우 메모기능과 비슷한 디자인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메모는 쪽지기능과 저장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사무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우측하단에늠 마이메모의 아이콘이 나타나는대 이를 클릭하면 메모장이 추가생성됩니다.

 

 


 

 

 

4. 마이메모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측버튼을 누르면 위와같이 설정을 할수 있는 메뉴들이 나타납니다.

 

종료시에도 이렇게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5. 마지막으로 메모의 좌측상단에 조그만 아이콘을 클릭하면 메모의 색깔과 인쇄 저장을 할수 있는 메뉴들이 나옵니다.

 

또한 우측에는 쪽지기능을 활용할수 있는데 내부네트워크에서 쪽지기능을 활용할수 있습니다.

 

마이메모 홈페이지 : http://blog.naver.com/weng2



이상으로 컴퓨터 바탕화면 메모 프로그램 마이메모 사용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로또 당첨조회 번호조합 프로그램 한방로또 설치 및 사용방법
  2. 동영상 소리가 안나요 해결방법 및 win7codecs 코덱 설치방법
  3. 닷넷 프레임워크 4.5 최신버전 실행 및 설치방법 NET Framework
  4. 동영상 변환프로그램 any video converter 설치 및 사용방법
  5. 컴퓨터 사용시간 기록 확인 프로그램 manic time 최신버전 사용방법
  6. ts파일 재생하는 플레이어 프로그램 사용방법
  7. 플래시파일 avi로 변환하는 Flash to avi Converter 설치 및 사용방법
  8. 무료 마인드맵 프로그램 Freemind(프리마인드) 한글판 실행 및 사용방법
  9.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s3 매뉴얼 설명서 실행 및 사용방법
  10. 윈도우 무비메이커 실행 및 동영상 만들기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