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티월드다이렉트 표준요금제 설정 지정하는 방법


티월드다이렉트 표준요금제 설정 지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오늘은 티월드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요금제변경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티월드 다이렉트는 skt의 스마트폰 온라인구매사이트로 표준요금제는 별도로 지정해야 변경할수가 있습니다.

 

그럼 티월드다이렉트 사이트에서 표준요금제 설정방법에 대해서 쉽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티월드다이렉트 표준요금제 설정 지정하는 방법

 

1. 티월드 다이렉트 SK 스마트폰구입사이트에서는 기본적으로 데이터요금제를 기준으로 최종가격을 보여주게 됩니다.

 

비싼요금제가 싫은경우에는 간단하게 표준요금제로 변경하여 주문할수 있으며, 대신 지원금이 없어지니 최종계산후 선택해주세요.

 

먼저 구입할 스마트폰을 홈페이지에서 선택후 가입유형,약정을 지정한뒤 온라인주문을 클릭합니다.

 


 

 

티월드다이렉트 표준요금제 설정 지정하는 방법

 

2.요금제선택 페이지가 나오면 화면 우측상단부근에 직사각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티월드다이렉트 표준요금제 설정 지정하는 방법

 

3. 요금제가 가로로 정렬되어 나오는데 가장우측에 표준요금제가 있습니다.

 

표준요금제가 아니여도 여러가지 요금제가 있으니 자신엑 맞는걸 클릭합니다.

 


 

 

티월드다이렉트 표준요금제 설정 지정하는 방법

 

4. 표준요금제가 정상적으로  선택된것을 볼수 있습니다.

 

지원금이 없기때문에 월납부할 기계값이 증가하게 됩니다.

 

티월드다이렉트홈페이지 http://www.tworlddirect.com/


이상으로 티월드다이렉트 표준요금제 설정 지정하는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다음 daum 아이디 로그인기록 및 해외 아이피 ip 차단 방법
  2. 전산회계 2급 한달만에 합격수기 및 공부방법
  3. 아파트 주택 건물 번지수 주소 조회 및 찾기 방법
  4. 전국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예약 예매 알아보기
  5. 네이버 메일 이름 변경 바꾸기하는 간단한 방법
  6. 역대 영화 흥해 관객순위 알아보는 방법
  7. 아이폰5 iOS6 배터리 소모 해결하기 및 팁
  8. :: RAIA의 블로그 이야기
  9. 인터넷 홈페이지 웹페이지 인쇄하는 쉬운방법
  10.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스캔 사용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