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오피스

파워포인트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파워포인트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워포인트 비밀번호 해재 및 설정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워포인트도 다른문서들처럼 저장시 비밀번호를 설정해 보호할수가 있으며, 간단하게 해제할수도 있습니다.

 

그럼 파워포인트 비밀번호 설정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워포인트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1. 먼저 파워포인트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파일을 연다음 상단에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파워포인트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2. 파일페이지가 나오면 좌측에 저장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파워포인트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3. 저장창이 나오면 저장버튼 옆에 도구를 눌러준다음 일반옵션을 클릭합니다.

 


 

파워포인트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4. 열기암호,쓰기암호에 비밀번호를 적어주세요.

 

쓰기암호에만 비밀번호를 입력할경우 읽기전용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5. 반대로 비밀번호를 해제하는 경우에는 적혀진 비밀번호를 공란을 두고 확인을 눌러 저장을 해주세요.


이상으로 파워포인트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엑셀 여러셀 내용 셀병합 합치기하는 방법
  2. 엑셀 필터 합계함수 subtotal 사용하는 방법
  3. 오피스 워드에서 특수문자 사용 및 넣기방법
  4. 파워포인트 ppt 주요 단축키 모음
  5. pdf파일 ppt로 변환하는 쉬운방법
  6. 엑셀 올림 roundup 함수 수식 사용방법
  7. 인터넷 익스플로러 7/8/9/10/11 버전별 모음 및 실행
  8. 로또당첨번호 자동조회 쉽게하는 방법
  9. 컴퓨터 화면이 안나와요 원인 해결방법 살펴보기
  10. 모니터 불량화소 테스트 LCD PixelsOK 설치 및 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