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PC활용

무료 백신 v3 다운로드 설치 바이러스 치료방법


무료 백신 v3 다운로드 설치 바이러스 치료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의 블로그 포스팅은 v3백신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v3백신프로그램은 국내에서 많이 알려져 있는 백신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탐지 치료해줍니다.


개인들은 무료로 사용가능한 버전이 있으며 그외의 사용자는 라이센스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무료 백신 v3 다운로드 설치 바이러스 치료방법






1. v3는 개인의 경우 무료로 사용가능하며 그외 사용자는 무료버전을 사용하면 안되고 라이센스 구입후 전용버전을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v3프로그램은 안랩홈페이지(ahnlab.com/kr)에서 이용가능하며 홈페이지 접속후 상단에 다운로드메뉴에서 설치파일을 바로 받을수 있습니다.






무료 백신 v3 다운로드 설치 바이러스 치료방법


2.안랩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페이지가 열리면 무료로 사용가능한 백신프로그램들을 확인할수가 있는데 v3 lite가 가장 기본적인 백신프로그램으로 계속 무료로 사용가능하며 그 아래에 있는 v3들은 체험판형태로 제공되고 있으며 라이센스버전 이용시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가 있는 상위버전입니다.




무료 백신 v3 다운로드 설치 바이러스 치료방법



3. V3 lite홈페이지가 열리면 바로 설치하기 메뉴가 보이는데 이메뉴를 클릭하 설치파일을 받고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페이지 아래에는 v3 lite의 제품설명과 구매안내정보가 있는데 비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개인사용자는 특별히 제한되는 부분은 없습니다.




무료 백신 v3 다운로드 설치 바이러스 치료방법



4.설치 완료후 v3를 실행하면 가장먼저 업데이트 메뉴를 클릭해 db업데이트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빠른검사가 아닌 상단에 정밀검사를 이용해 컴퓨터의 백신,악성코드여부를 검사해주세요. 시간이 오래걸리니 추후 실행부터는 빠른검사를 진행해주셔도 됩니다.


실시간감시기능들은 항상 실행되게 해주셔야 바이러스예방을 할수가 있습니다.


v3설치하기 : http://www.ahnlab.com/kr/site/product/productView.do?prodSeq=8&tab=14



이상으로 무료 백신 v3 다운로드 설치 바이러스 치료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전역 병적증명서 인터넷으로 집에서 발급하는 방법
  2. 윈도우7 서비스팩1 32 64비트 실행 및 설치오류 해결방법 (Windows7 SP1)
  3. 파워포인트 글꼴 포함 저장하는 간단한 방법
  4. 홈플러스 마트 영업시간 휴무일 확인하는 방법
  5.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Glary Utilities 한글판 설치 및 사용법
  6. 인터넷 만나이 계산법 네이버 만나이 계산기 이용방법(달력)
  7. 모니터 화면조정 크기 밝기 설정 방법
  8. 파워포인트 ppt 슬라이드 배경 사이즈 크기 조정 방법
  9. dmg iso 변환 프로그램 AnyToISO 한글판 실행 및 사용방법
  10. 팟플레이어 카카오TV 테두리 없애기 메뉴 없애기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