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 블랙 32기가 구입기 및 리뷰(IPAD MINI BLACK 32GB)


아이패드 미니 블랙 32기가 구입기 및 리뷰(IPAD MINI BLACK 32GB)

드디어 저도 태블릿 PC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태블릿에 관심이 없었지만 아이패드미니의 크기와 무게를 보고 2개월간에 고민끝에 구입했습니다. ㅜㅜ
원래는 화이트를 구입하고자 했지만 설탕몰에서 예약한 화이트가 재고확보를 못해 할수 없이 블랙으로 변경하게 되었네요 ㅜㅜ
그래도 블랙도 느낌있고 세련되고 기스도 잘 안보이므로 ㅎㅎ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1. 아이패드 미니의 박스전면입니다. 블랙으로 구입했으므로 사진도 블랙으로 되어있습니다.
   박스크기는 상당히 작고 DVD케이스3장과 비슷합니다. 


ipad mini
2. 측면에는 IPAD MINI라 적혀있고 뒷면에는 시리얼 및 제품사양이 적혀있습니다.

아이패드
3. 박스를 열자마자 아이패드 본체가 보입니다. 사진이 좀어두워서 많이 검게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살짝 밝은 블랙계열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이패드 미니
4. 처음에는 기스를보호하는 필름으로 덮여있습니다. 뒷면에 블랙의 애플마크가 보이네요.
   매번 느끼지만 애플제품은 참 심플한것 같습니다.


 


해외 유저의 언박싱 동영상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5. 박스 구성물입니다. 본체 + 충전기 + 라이트닝 케이블 + 매뉴얼
   아이패드 계열에는 이어폰이 포함되어 있지 않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32기가
아이패드 미니 블랙

 
6. 걱정햇던 디스플레이는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레티나가 빠진 아이패드 미니지만 화면이 작아진 만큼 화질저하의 느낌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화면이 작아져 인터넷 사용시 글자가 뭉게지는 현상은 조금 당황스러울수 있습니다.
이점을 제외 하면 게임,동영상등 아이패드 사용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