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데몬 툴즈 프로그램 사용법 및 설치하기(iso실행)


데몬 툴즈 프로그램 사용법 및 설치하기(iso실행)

데몬툴즈는 iso를 실행해주는 대표프로그램으로 빠른 실행과 낮은 사양으로 인기가 아주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데몬툴즈는 과거 유료버전만 있었지만 최근에는 개인에게는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웨어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사용할수 있는 데몬툴즈는 현재 데몬툴즈 라이트(DAEMON Tools Lite)라는 버전만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데몬툴즈의 사용법 설치방법에대해서 설명하고자 합니다. 


데몬툴즈 정의(wiki)
데몬 툴스(Daemon Tools)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용 디스크 이미지 에뮬레이터이며, 가상 드라이브 위에서 DVD/CD 미디어의 이미지를 마운트한다. 데몬 툴스는 각기 다른 다양한 디스크 이미지 포맷들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프로그램은 대부분의 세이프디스크와 시큐롬과 같은 복사 방지 기능을 깨기도 한다.

데몬 툴스는 원래 Generic SafeDisc Emulator의 다른 프로그램의 개발 속에 있던 것이었으며, 여기에 있던 모든 기능을 통합한 것이다. 데몬스 홈(Daemon's Home)에서 배포하고 개발하고 있으며, 비상업 목적으로는 무료이지만 프로그램 설치시 애드웨어를 설치하는 옵션이 설치할 때 기본 체크되어 있다. (물론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 데몬 툴스는 일상 회화에서는 디툴스(D-Tools)라고 언급한다. 버전 3.47은 광고가 없지만, 그 뒤의 버전은 광고가 있다



데몬툴즈

 

1. 데몬툴즈 설치 프로그램 실행하면 나오는 첫화면입니다.
다음버튼만 클릭하면 되지만 광고가 포함된버전이므로 원치않을경우 체크해제하면서 진행하셔야합니다.



 

데몬툴즈 라이트

 


2. 구성요소 선택에서도 광고가 필요없을경우 체크해제후 동의함을 누릅니다.
참고로 윗칸에서 파일연결은 iso파일을 자동으로 데몬과 연결하도록 하는 설정이고 바탕화면 바로가기는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생성하는것입니다.



 

iso


3. 설치완료가 나오면 위와같은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도 광고선택칸이 나오니 필요없을경우 체크해제하도록 하고 마침버튼을 누릅니다.



 

iso 실행


4. 위의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선된것을 볼수 있습니다. 더블클릭하여 실행하도록 합니다.




 

데몬 툴즈 라이트



5. 실행후 나오는 로딩화면으로 라이센스 및 버전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데몬 툴즈 라이트



6. 실행하면 초보자분들의 경우 당황할수 있는데 하단이나 상단에 플러스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7. 파일선택화면이 나오면 실행할 iso파일 선택합니다.
8. 상단에 선택한 iso 파일이 나오면 가상 시디롬에 iso파일이 연결된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만약 실행이 안될경우 추가된 iso파일을 더블클릭하거나 하단 메뉴에서 재생버튼의 삼각형아이콘을 클릭하변됩니다.)

데몬툴즈 설치하기(공식사이트)-http://www.daemon-tools.kr/home/download_00.html
*설치방법(홈페이지 이동 -중앙에 다운로드 클릭-홈페이지다운로드 클릭)

이상 데몬툴즈 사용법 및 설치방법 이었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실시간 해외 축구 중계사이트 모음 및 라이브스코어 보기
  2. 갤럭시 팝 갤럭시S3 갤럭시 그랜드 비교

  3. 컬투쇼 베스트 사연 듣기 - 이대리의 대범한 유년시절 사연

  4. LTE폰 갤럭시팝(SHV-E220S) 개봉기 및 갤럭시s3 비교 후기

  5. 설국열차 프리미엄 탑승권 도착

  6. skt 와이브로 브릿지 (SBR-100S) 개봉사진 및 오픈사진

  7.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 리뷰,언박싱 / 아이패드 가죽케이스

  8. 안드로이드, iOS 제품 비교/아이폰5,갤럭시S3 운영체제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