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Z통합코덱 최신버전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방법[곰플레이어]


Z통합코덱 최신버전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방법[동영상 재생이 안될때]

동영상을 재생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곰플레이어나 km플레이어와 같은 동영상 재생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또한 인코딩된 영상에 맞추어 코덱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요즈음 나오는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들은 기본적으로 필수 코덱들을 내장하여 나오지만 모든 영상들을 재생하지는 못합니다.

그래서 부가적으로 통합코덱을 설치해 주는것이 매우 좋습니다.


Z통합코덱 최신버전


1. Z통합코덱은 곰플레이어와 잘 어울리는 코덱프로그램으로 설치가 매우 쉽고 추가적으로 설정할필요가 없어 매우 좋은 코덱입니다.



Z통합코덱 최신버전


2. 자막필터의 경우 아무거나 설정해주셔도 되고 체크없이 계속을 눌러주셔도 무난합니다.


Z통합코덱


3. 동영상의 영상정보를 보여주는 환경을 세팅하는 부분으로 필요없는 부분으로 체크해제후 계속을 눌러줍니다.



 

Z통합코덱


4. 설치경로는 따로 설정할것없이 기본으로 설정한다음 계속버튼을 눌러줍니다.



 

Z통합코덱


5. 오디오 출력설정부분으로 기본으로 설정하고 계속버튼을 눌러주셔도 되고 자신의 스피커 개수에 맞추어 설정한다음 출력포멧에서 AC3Filter 사용을 체크한후 계속을 눌러줍니다.

만약 자신의 스피커가 2개면 2채널 우퍼가 있으면 2.1채널이 됩니다. 또는 스피커5개 우퍼 1개면 5.1채널이 되겠습니다.



통합코덱



6. 비디오 품질을 설정하는 부분으로 컴퓨터 성능이 좋으면 고품질쪽으로 설정하고 자신의 PC 성능이 낮으면 저서양모드로 체크합니다.
RGB변환은 컴퓨터 모니터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통합코덱


7. 설치가 완료되면 확인을 누르면 통합코덱 설정이 완료됩니다.

Z통합코덱 최신버전 설치 및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 http://zcodec.net/zbxe/zcodec


이상으로 Z통합코덱 최신버전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방법[곰플레이어]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윈도우7 부팅 자동로그인/자동로그온 하는 쉬운 방법
  2. 컬투쇼 레전드 사연 best 150 첫번째
  3. 컬투쇼 베스트 사연 듣기 - 이대리의 대범한 유년시절 사연
  4. 세티즌 스마트폰 요금 계산기 이용방법(약정,할부원금,실구매금)
  5. 가입없이 통신요금 미환급금(액) 조회하는 사이트 (스마트초이스이용방법)
  6. 인터넷으로 sbs 온에어 실시간 tv 보기(모바일가능)/sbs espn 보기
  7. 인터넷 실시간 무료 TV 보기 회원가입 없이 고화질 HD TV 보기/KBS,MBC,SBS
  8. 실시간 해외 축구 중계사이트 모음 및 라이브스코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