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TV

인터넷으로 kbs 온에어 실시간 tv 보기(모바일가능)/kbsn joy,드라마,프라임,뉴스


인터넷으로 kbs 온에어 실시간 tv 보기(모바일가능)/케이비에스

인터넷으로 kbs 고화질의 hd방송을 볼수 있는 방법이 소개하고자합니다.
 
kbs 인터넷 온에어는 pc뿐만 아니라 플래시를 지원하는 모바일기기에서도 감상할수 있습니다.

kbs1,2, 지상파 방송 뿐만아니라 라디오와 kbs 케이블 방송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럼 자세하게 kbs온에어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s 온에어


1. kbs 온에어 홈페이지는 스마트폰에서도 동일한 화면으로 감상할수 있으며, 모바일전용홈페이지도 따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kbs 온에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플러그인 설치를 요구하는데 설치를 해줍니다.

플러그인 설치후 15초의 광고가 나온뒤 방송을 볼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


2.마우스를 영상쪽에 두면 각종 메뉴가 나온느데 가운데를 누르면 일시정지/재생을 할수 있습니다.

아래메뉴에서는 남은시간과 소리, 전체화면을 조절할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


3. 좌측메뉴에서는 kbs 관련 방송들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tv 메뉴에서는 kbs를 포함한 케이블방송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라디오메뉴에서는 kbs의 모든 라디오방송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테마채널의 경우 kbs 지방방송을 감상할수 있으며, 방송리스트 옆에 하트를 클릭하면 즐겨찾기되어 선호채널에서 감상할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


4. 방송 밑에서는 현재 방송과 관련된 영상(vod)과 추천영상들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우측에는 댓글을 남길수 있는 창이 있어 실시간으로 다른사람들과 의견을 공유할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


5.마지막으로 좌측메뉴에서 편성표를 누르면 편성표가 시간별로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습니다.

kbs온에어 바로가기 : http://k.kbs.co.kr/

이상으로 인터넷으로 kbs 온에어 실시간 tv 보기(모바일가능)/kbsn joy,드라마,프라임,뉴스 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구글어스 한글판 최신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구글맵)
  2. 운전면허 분실 재발급 인터넷 신청 방법 (운전면허시험관리공단)
  3. 컬투쇼 베스트 사연 듣기 - 이대리의 대범한 유년시절 사연
  4. 컬투쇼 베스트 사연 모음 다시듣기 BEST 150 [4번째]
  5. 인터넷으로 sbs 온에어 실시간 tv 보기(모바일가능)/sbs espn 보기
  6. 인터넷 실시간 무료 TV 보기 회원가입 없이 고화질 HD TV 보기/KBS,MBC,SBS
  7. 인터넷 사이트 추천 RSS 주소 모음
  8. LTE폰 갤럭시팝(SHV-E220S) 개봉기 및 갤럭시s3 비교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