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증권사 선물,옵션 장내파생상품 거래 수수료 비교 조회 방법


증권사 선물,옵션 장내파생상품 거래 수수료 비교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내파생상품거래수수료 비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식과 마찬가지로 선물,옵션도 거래시 파생상품 거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선물,옵션의 주식과 달리 금액제한이 있으며 위험이 따르므로 신중하게 거래를 해야하며 잦은거래일수록 수수료에 신경써야합니다.

또한 증권사마다 수수료가 다르므로 자신에 조건에 맞는 증권업체를 알아볼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장내파생상품거래수수료 비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옵션,선물 상품 수수료 비교는 금융투자협회에서 이용가능합니다.

금융투자협회접소후 하단에 금융투자 회사공시를 눌러주세요.





2. 페이지 변경후 좌측에 금융투자회사 수수료비교메뉴에서 장내 파생상품 거래 수수료를 눌러주세요.

상위에 수수료 부과기준을 한번 살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3. 이제 상단이나 하단에 노랑색의 보안프로그램이 나오면 설치를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크롬의경우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

보안프로그램 설치후 상단에 선물,옵션중 한개를 선택한후 상품종류를 지정하거난 전체선택을 눌러준뒤 검색을 눌러주세요.





4. 검색결과로 다양한 선물,옵션상품의 수수료가 증권사별로 보여지며 우측에서 hts,오프라인,ars별로 수수료가 나옵니다.

잘보이지 않을경우 상단에 엑셀아이콘을 눌러 엑셀로 비교해서 볼수 있습니다.





5. 엑셀파일로 비교결과를 받았을때의 모습입니다, 증궈사별로 잘정리되어 수수료를 비교할수 있습니다.

금융투자협회 사이트 바로가기 : http://dis.kofia.or.kr/index/index.html

이상으로 증권사 선물,옵션 장내파생상품 거래 수수료 비교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인터넷으로 공휴일 당번약국 찾기 - 휴일지킴이약국 이용방법
  2. amr mp3 파일 변환 및 amr 플레이어 사용방법
  3. 안카메라 최신버전 설치방법(ancamera)
  4. 윈도우7 바탕화면 바로가기 화살표,표시 아이콘 없애기 및 지우는 방법
  5. 인터넷으로 기업은행 타행,타기관 공인 인증서 등록 방법
  6. 갤럭시 메가 vs 갤럭시 노트3 vs 갤럭시 S4 스펙 비교
  7. mp3,wav등 음악 합기치,자르기 편집 프로그램 골드웨이브 사용방법 (GOLDWAVE)
  8. 건강보험 공단 자격득실 확인서 조회 및 인터넷발급 방법 및 절차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