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pdf 파일 보는 프로그램 뷰어 PDF-X Change Viewer 다운 사용방법


pdf 파일 보는 프로그램 뷰어 PDF-X Change Viewer 다운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pdf 뷰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df는 사진같이 확대,축소를 하여도 선명하게 볼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이사용하고 있습니다.

pdf 뷰어는 pdf를 읽기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편집은 불가능하지만 제한없이 이용이가능한 장점이있습니다.

그럼 PDF 뷰어프로그램 PDF-X Change Viewer의 사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1.PDF-X Change Viewer는 아크로벳 pdf처럼 뷰어프로그램이며 영문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른pdf뷰어와 다르게 설치가 필요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미지의 표시된부분으로 이동하여 portable.zip의 압축버전을 받아 압축을 풀어주시면 설치없이 실행가능합니다.





2. 압축해제후 PDFXCview를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3.PDF-X Change Viewer 실행후 pdf를 열기 위해서 좌측에 노랑색 open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4. pdf가 불러지면 좌측에는 pdf페이지 목록이 나오며 우측에서 pdf문서의 내용이 나옵니다.

간단한 검색과 확대,축소가 가능하며 텍스트의 경우 선택하여 복사할수 있습니다.




 

5. PDF-X Change Viewer의 장점은 위와같이 탭기능을 제공하여 추가로 pdf를 열었을때 위의탭목록이 나오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PDF-X Change Viewer홈페이지 http://www.tracker-software.com/product/pdf-xchange-viewer

이상으로 pdf 파일 보는 프로그램 뷰어 PDF-X Change Viewer 다운 사용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하드 공진음(소음) 줄이기- 3R system raptor - n20/무소음 pc 만들기
  2. amr mp3 파일 변환 및 amr 플레이어 사용방법
  3. 인터넷 즐겨찾기 백업 및 내보내기 하는 쉬운방법
  4. 컴퓨터 PC에서 등기소포,우편번호 자동 조회 검색기 프로그램 사용방법(zip finder)
  5. LG G2 vs 베가 시크릿 노트 스펙 비교 및 장단점
  6. 아파트,원룸,부동산등 월세/전세 중개수수료 복비 계산기 사용방법
  7. 인터넷으로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이용방법 - 중고거래사이트
  8. 인터넷으로 한글 맞춤법 문법 띄어쓰기 검사기 사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