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PC활용

egg 확장자 파일열기 및 압축풀기방법


egg 확장자 파일열기 및 압축풀기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egg압축파일을 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egg는 zip과 마찬가지로 압축파일로 알집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zip보다는 사용자가 적지만 국내에서 종종 사용되고 있는 압축파일 이며 압축률이 좋은 압축확장자입니다.

 

그럼 egg파일을 푸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1.egg 압축파일은 반디집으로도 해제할수 있으며 egg뿐만아니라 zip rar등 다양한 압축포멧을 지원합니다.

 

한글메뉴를 지원하며 안전하고 빠른속도로 압축을 해제할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2. 반디집은 반디소프트홈페이지에서 얻을수 있으며 프리웨어로 누구나 제한없이 사용가능합니다.

 

 


 

 

3. 반디집설치는 매우간단하여 설치,다음만 눌러주셔도 되며 별도의 광고 제휴프로그램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위의 설치옵션중 압축 파일 확장장 연결은 압축확장자를 자동으로 반디집으로 연결해주는 옵션입니다.

 


 

 

4. 설치완료후 처음실행히 위와같이 환결설정창이 나오는데 압축프로그램을 반디집만 사용시 필수파일선택체크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나머지 별도설정을 할필요가 없으나 탐색기메뉴부분의 개인취향에 맞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5. 환경설정완료후 반디집이 실행한모습입니다. 다른 압축프로그램들과 동일한 화면구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압축해제는 압축파일을 실행하거나 열기를 통해 압축을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반디집 http://www.bandisoft.co.kr/bandizip/

 



이상으로 egg 확장자 파일열기 및 압축풀기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페이지 접속방법(iptime,버팔로등)
  2. 무료 공공 I-PIN / 아이핀 발급방법 - 한국인터넷진흥원 이용하기
  3. 무선 공유기 무선랜 보안 설정 방법 및 연결하기(와이파이)
  4. 인터넷 실시간 무료 TV 보기 회원가입 없이 고화질 HD TV 보기/KBS,MBC,SBS
  5. 사진 이미지 합치기 편집 사이트 픽몽키 이용방법
  6. 윈도우7 탐색기 다중 여러파일 네모 체크박스 옵션설정방법
  7. 토렌트 영상 및 영화 릴 정보/총 정리(ts.tc.dvd.xvid)
  8. 임시 인터넷 파일 저장 위치 변경 및 삭제 방법(익스플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