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이미지 영상재생 이미디오 최신버전 다운 및 사용방법


이미지 영상재생 이미디오 최신버전 다운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에서 이미지를 자동으로 재생해주는 이미디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미오는 인터넷상에 돌아다니는 캡쳐사진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동영상주소로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원하는 영상을 찾을필요없이 바로 링크로 연결해주기 때문에 이미디오의 인기가 높습니다.

 

그럼 이미디오 사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 이미디오는 이미디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설치가능하며 간단한 예시들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미디오는 크롬,익스플로러,파이어폭스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2. 이미디오는 위의 예처럼 인터넷에서 재생가능한 스크린샷 사진이 있으면 우측에 재생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재생버튼을 누르면 새창으로 이미디오가 작동되어 해당장면의 영상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스크린샷이 여러개로 합성되어 있을경우에는 재생되지 않으며 한개의 사진으로 되어있을경우에만 작동됩니다.

 

 

 

 3. 이미디오 설치를 위해 간단한 이용약관을 동의해야 하며 각각의 웹브라우저에 맞게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미디오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므로 추가로 설정할필요는 없으며 바로 실행되어 적용됩니다.

 

 


 

 

 

4. 크롬을 이용하여 이미디오를 설치해보았습니다. 우측에 이미디오 플러그인이 설치된것을 확인할수 있으며 크롬의 경우 이미디오 아이콘을 눌러주면 이미디오의 작동을 키고끌수 있습니다.

 

이미디오 사용시 인터넷속도가 늘려지지는 않았으며 다양한 영상의 스크린샷을 검색없이 바로 감상할수 있었습니다.

 

이미디오 홈페이지

http://www.imideo.com/


이상으로 이미지 영상재생 이미디오 최신버전 다운 및 사용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훈민정음 뷰어 gul 파일 열기 방법
  2. 인터넷 홈페이지 블로그 사이트 주소 단축 및 줄이기 방법
  3.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페이지 접속방법(iptime,버팔로등)
  4. 윈도우 인터넷 화면 캡쳐 방법 print screen 단축키 사용하기
  5. 스마트폰 실제 크기 및 스펙 비교<갤럭시 노트2,S3,아이폰5 비교>
  6. 페이스북 탈퇴 계정 비활성화 하는 쉬운 방법
  7. 한글 텍스트 읽어주는 음성 변환 프로그램,사이트 사용방법
  8. 아이패드5 세대 유출 사진 및 정보 (iPad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