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인물사진 이미지 성형 보정 뽀샵프로그램 포트레이트 데모 사용방법 portraitprofessional


인물사진 이미지 성형 보정 뽀샵프로그램 포트레이트 데모 사용방법 portraitprofessional

 

안녕하세요 오늘은 증명 인물 사진을 보정할수 있는 보정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ortraitprofessional라는 프로그램으로 체험판이지만 포토샵같이 복잡한설정없이 인물사진을 보정할수 있는 좋은프로그램입니다.

 

포트레이트는 인물전용프로그램답게 다양한 편집효과를 제공하며 누구나 뽀샵효과를 누릴수 있게 도와줍니다.

 

그럼 portraitprofessional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portraitpro는 공식사이트에서 얻을수 있으며 아쉽게도 체험판을 제공합니다.

 

체험판사용후 맘에 드시면 구입하시면 될듯합니다.

 

그럼 portraitpro홈페이지 접속후  다운로드메뉴에서 -무료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이메일입력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윈도우버전과 맥버전을 지원하며 윈도우버전에 상관없이 모두설치가능합니다,

 

 설치과정은 간단하므로 생략하겠습니다.

 


 

 

 

 3. 설치완료후 portraitpro를 실행하면 한글로된 메뉴를 살펴볼수 있습니다.

 

포토샵의 경우 여러가지 효과를 위해 사용법을 배워야 하지만 portraitpro는 단계별로 자동으로 사진에 효과를 줍니다.

 

또한 한글로 설명해주기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인물사진을 불러오면 성별선택이 먼저나오며 알맞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4. 다음단계에서는 윤관선조정으로 눈코입의 위치를 지정하는 단계입니디ㅏ.

 

마우스를 이용해 위치를 잡아주세요.

 

 


 

 

 

 5. 윤곽선조정후에는 프로그램 자동보정후의 사진과 이전사진을 비교해줍니다.

 

자동효과로 사진이 뽀얗게 나오는데 맘에안드실경우 우측에 메뉴에서 수동으로 적절하게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6. 모든효과조정이 마무리 되면 이전사진보다 더 낳은 인물사진을 살펴볼수 있습니다.

 

portraitpro홈페이지 : http://www.portraitprofessional.com/ko/ 

 

 


이상으로 인물사진 이미지 성형 보정 뽀샵프로그램 포트레이트 데모 사용방법 portraitprofessional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음악 Flac mp3 변환프로그램 free flac to mp3 converter 사용방법
  2. 컴퓨터 스톱워치 타이머 프로그램 BTDCountdown 설치방법
  3. 동영상 캡쳐 녹화프로그램 반디캠 사용방법
  4. 추천 윈도우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카카오 클린 설치 및 사용법
  5. 음악 mp3 볼륨 소리조절 무설치 프로그램 mp3gain 이용방법
  6. 넥서스7 제품 발매 정보 및 뉴 아이패드 사양비교
  7. 양도세 공제항목 목록 / 필요경비 공제 살펴보기
  8. pdf 텍스트,워드(doc)로 변환 프로그램 First PDF 사용방법
  9. 인터넷으로 무료 주민등록번호 도용확인 사이트가입내역 확인방법
  10. 인터넷으로 skt,kt,lg 통신사 스마트폰 휴대폰 가입 개통조회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