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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팁/오피스

엑셀 워크시트 삽입 추가하는 쉬운 방법


엑셀 워크시트 삽입 추가하는 쉬운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을 이용하여 워크시트 삽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워크시트는 엑셀에서 문서작업영역을 말하는것으로 한문서파일에 여러개의 워크시트를 삽입하여 관리할수 있습니다.

 

워크시트 삽입,삭제방법은 매우간단하며 마우스만으로도 조작이 가능합니다.

 

그럼 워크시트 삽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엑셀워크시트삽이방법은 정말 쉬우며 엑셀의 기초단계중 하나입니다.

 

먼저 마우스를 sheet1이나 주변으로 이동한다음 우측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에나온사진처럼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 추가를 위해서는 삽입을 눌러줍니다.

 

참고로 이동/복사를 누르면 시트가 똑같이 복사되어 추가됩니다.

 


 

 

 

 

 

 

 

삽입창이 나오면 특별한 설정없이 worksheet를 선택후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성공적으로 새로운 엑셀 워크시트가 추가된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워크시트이릅부분에서 왼쪽마우스를 두번클릭하면 이름을 변경할수있으며 시트를 한번누르고 이동하면 시트를 이동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엑셀 워크시트 삽입 추가하는 쉬운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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