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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팁/오피스

엑셀 문서파일 암호설정 해제하는 방법


엑셀 문서파일 암호설정 해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문서에 암호를 설정하거나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엑셀문서도 다른 문서작성프로그램들과 마찬가지로 보안을 위해 암호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암호설정은 비밀번호로만 사용되며 저장시 옵션으로 설정할수 있습니다.

 

그럼 엑셀 암호설정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1. 엑셀문서에 암호를 지정하기위해 상단메뉴 파일을 클릭합니다.

 

 

 


 

 

 

 

 

2. 저장이 아닌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3. 저장창이 나오면 하단에 도구에서 일반옵션을 클릭합니다.

 

 

 


 

 

 

 

 

 

4. 일반옵션창이 나오면 암호를 지정하거나 백업파일 생성,읽기전용으로 지정할수 있습니다.

 

읽기 전용권장으로 할경우에는 편집을 할수 없게 지정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엑셀 문서파일 암호설정 해제하는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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