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PC활용

모니터 화면이 안나와요 램 지우개 청소로 해결하는방법


모니터 화면이 안나와요 램 지우개 청소로 해결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니터 화면이 안나올경우 메모리 청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니터 화면이 안나오는경우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지만 메모리접촉불량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메모리에 먼지가 쌓여 접촉불량이 일어날경우 모니터화면이 안나오는데 아주 쉽게 문제를 해결할수 있습니다.

 

그럼 메모리 청소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갑자기 부팅시 모니터가 안나올경우 램카드를 꺼낸다음 위의 금색 접촉부분을 지우개로 살살 지워줍니다.

 

지우개로 지운뒤 지우개가루를 깨끗하게 제거한후 메인보드의 램접촉부분에 바람을 불어 먼지를 제거해줍니다.

 

그리고 메모리를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부팅이 되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을겁니다.

 

만약 이렇게해도 화면이 안나올경우에는 모니터,그래픽카드,cpu,메인보드 고장을 의심해야합니다.

 


이상으로 모니터 화면이 안나와요 램 지우개 청소로 해결하는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네이버 아이디 해외 아이피(ip) 차단 및 로그인 기록 보기(해킹방지)
  2. 페이스북 탈퇴 계정 비활성화 하는 쉬운 방법
  3. pc,컴퓨터,노트북 윈도우7 맥어드레스(mac adress)주소 확인 방법
  4. 다음팟 인코더 동영상 자막 인코딩 및 삽입 합치기 방법
  5. iptime 공유기 wifi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6. 아이파타임 공유기 와이파이 무선채널 변경 및 자동설정방법(인터넷속도)
  7. 디아블로3 확장팩 소장판 개봉기 구성상품 및 날개 장착사진
  8. 아이피타임 공유기 무선 와이파이 비밀번호 보안 설정 방법(IPTIME)
  9. pdf 파일 보는 프로그램 뷰어 PDF-X Change Viewer 실행 사용방법
  10. 유출된 뉴 아이패드 미니 사진 정보(new ipad m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