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8 새로운 로고 발표. 새로운 Windows 8 발표


윈도우8 새로운 로고 발표. 새로운 Windows 8 발표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8의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습니다. 기존의 창문디자인은 같지만 늘 유지해오던 빨,녹,파,노의 4가지 색을 버리고 윈도우1.0의 로고디자인을 채택하였습니다. 하늘색으로 이루어진 단색은 펄럭이는 깃발모양도 없애고 사다리꼴의 단조로운 모양으로 변화하였습니다. 발표된 로고는 윈도우폰과 연동을 강화하고자 하는 의지로 담겨 있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윈도우즈는 pc소프트웨어라는 이미지가 강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윈도우폰의 디자인으로 쓰여도 좋을정도로 심플합니다.



윈도우 8

 

윈도우즈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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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 소프트가 Windows 7 에서 사용되는 새로운 Windows 로고를 발표했다. 대를 거듭할수록 화려하게 복잡하게되었다 Windows 로고 흐름에서 단번에 원점 회귀하고, Windows 8의 특징인 " Metro 스타일 '을 반영한 심플한 단색 로고가 있습니다. 디자인에 포함된 것은 최고의 디자인 컨설팅 회사 Pentagram. 신선한 느낌을받는 이유 중 하나는 Windows 3.0 시절부터의 전통이었다 "펄럭"이 없어진 것.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 Windows Team Blog에 따르면, Windows 8의 개발 초기 디자이너 및 마케팅 직원을 모아 열린 회의 자리에서 Pentagram의 Paula Scher 씨가 물었다 것은 "창인데 왜 깃발?" . 마이크로 소프트 사정, Windows 로고는 개인용 컴퓨터의 발전을 반영하여 다양한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상징적인 4 색이나 "펄럭"효과 (Windows 3.0) 그림 자나 그라데이션 (98 ~ 2000), 3D 효과와 플라스틱과 같은 재질감 (XP), AERO 디자인을 반영하여 유리의 투과와 반사 (Vista와 7) 등. 대해, Windows 7 로고 디자인의 목표로 내걸었던 것은 "humble, yet confident"(겸손하지만 당당하게). 결과는 보시는 바와 같이. Metro 스타일의 디자인 철학에 큰 영향을 주었다는 스위스 ​​디자인 (또는 국제 타이 포그래피 양식)을 도입, "공항과 지하철 안내와 같은"쉽고 깔끔한 폰트와 시냇물 대신에 퍼스가 붙은 창만 간단한 단색되어 있습니다. 그림자와 반사 등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Authentically Digital"(진정한 디지털)는 Metro 스타일의 원칙을 반영했기 때문이다. 디지털이기 때문에 현실의 유리와 플라스틱의 질감을 흉내 내지는 이치입니다. 또한 "겸손"을인지 색상은 사용자의 변경 내용을 반영하여 변화하는 것. 더 큰 Windows 로고 이미지가 더 바랍니다. 
출처:http://japanese.engad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