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게임패드 및 블루투스게임패드


스마트폰 게임패드 및 블루투스게임패드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휴대용 게임기업체로 유명한 닌텐도는 wii,nds의 성공으로 막대한 수익을 거두었지만 현재는 스마트폰,태블릿pc에  위협을 받아 지난해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그만큰 아이폰,갤럭시같이 스마트폰 게임시장이 커진것이 사실입니다. 게임개발업체도 예전 피쳐폰(모바일)시대와는 비교가 되지않을정도 많은 개발회사가 존재하고 있으며 노키아왕국이라고 불리던 핀라드는 앵그리버드의 나라라는 인식이 전세계에 확대 될정도로 스마트폰 게임시장이 성장하였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태블릿pc의 휴대용게임기와 비교해서 큰 단점은 패드의 유무입니다. 터치를 이용한 방식은 아직은 아날로그 패드의 방식보다 정확성이 떨어지는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예전 피쳐폰시대에서 보여주던 붕어빵타이쿤같이 버튼을 자주누르게 되는 게임들은 터치를 이용할경우 순발력이 뒤쳐지게됩니다.
그래서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자 게임텔에서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게임패드를 발매했습니다. 

블루투스게임패드


블루투스게임패드블루투스게임패드블루투스게임패드


스마트폰에 장착하여 휴대용 게임기와 같은 스타일로 플레이 할 수있는 것이 특징으로, 본체 상단에 장착시 사용 스프링 고정 부품이 장착되어있습니다. 또한 고정 부품은 본체에 수납할 수있어 스마트폰에 장착하지 않고 별도의 Bluetooth 게임 패드로 사용 가능합니다.
표면에는 방향 버튼과 4 개의 버튼, SELECT 버튼, START 버튼을 장비. 상단에 이른바 LR 버튼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본체 사이즈는 120 × 67 × 24mm, 무게는 80g. 전원은 내장 리튬 폴리머 배터리, Micro-USB를 통해 충전할 수있으며 사용 가능 시간은 9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