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가입하기 팁 - 애드센스 심사기준


애드센스 가입하기 팁 - 애드센스 심사기준

애드센스를 가입하기전에 애드센스 심사기준을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애드센스 가입은 3일~2주사이에 이루어지기때문에 자신의 블로그가 심사기준에 적합한지 확인하여 한번에 가입할수 있도록 하는게 이글의 목표입니다. 또한 계속 애드센스에 떨어지는 분은 꼭 이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심사를 신청하기 전의 체크 포인트

심사에 떨어져 버리는 경우와 승인받는 경우가 존재합니다.그것은, 원인 추구를 재빠르게 해, 명확하게 판별하는 것이, 심사를 빨리 통하기 위한, 요령이 됩니다.

 사이트 운영자 정보가 없다
Web사이트 운영자가 본인인지 확인하기 위해 필수입니다.기본적으로는, 신청시의 메일 주소의 기재로 체크되고 있습니다.운영자명은, 닉네임에서도 괜찮습니다.

신청시의 메일 주소와 다르다
Web사이트상에, 문의처의 메일 주소가 없으면, 심사가로선.또, 신청시의 메일 주소와 다른 경우도NG입니다.

운영 기간이 짧다
적어도1개월간은, 운영을 계속하고 있는 실적이 필요합니다.많은 분은,1일에10포스트를 투고해, 심사를 통하려고 합니다.일자를 변경하고, 간격이 비어도 좋기 때문에,1개월 이상 운영하고 있도록 보이게 합니다.

포스트의 수가 적다
최소 20포스트 이상.
 
포스트  컨텐츠가 적다
최악이어도,500문자 이상.컨텐츠의 내용은, 일기와 같은 감각으로 문제 없음.

링크 페이지의 포스트
링크 앞의 페이지가 없어져 있거나, 링크의 기술이 잘못하고 있는 경우.처음부터, 심사를 통하는 경우는, 외부 링크를 붙이지 않는 것이 좋다.

유사 광고가 게재되고 있다
애드센스와 같은 컨텐츠 매치 광고가 게재되고 있는 경우.심사시에는, 게재하지 않는 것이 좋다.

상기 항목을 클리어 하고 있으면, 반드시 심사가 통과한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심사에 떨어지는 케이스


심사에 반드시 떨어지는 경우와 승낙 되는 우와 구별하는 것입니다.예를 들면, 사이트 운영자 정보의 기재가 없거나, 성인이나 갬블 컨텐츠를 포함한 경우는,100%틀림없이 심사에 떨어집니다.한편, 포스트수가 적은 경우, 심사에 떨어진다고 하는 명확한 기준이라는 것은 틀림 없습니다.

초심자는, 절대 필요 사항을 잊고 있는 것이, 대부분입니다.예를 들면, 유사한 광고를 붙이고 있는 것이 원인인데, 심사에 떨어진 것은 포스트수가 적기 때문에와 열심히 포스트를 늘린다.이것으로는, 언제까지 지나도 심사에 합격하는 일이 없습니다.

[심사에 반드시 떨어지는 경우:프로그램 정책 위반]


폭력적, 인종차별적, 또는 개인, 단체, 조직을 비방, 중상하는 컨텐츠
포르노, 성인, 또는 성인을 위한 컨텐츠
해킹이나 크래킹에 관련한 컨텐츠
위법한 마약 또는 마약 관계의 도구
과도의 부적절한 표현, 그 외 공서양속에 반하는 표현을 포함한 컨텐츠
갬블 또는 도박에 관련한 컨텐츠
광고나 서비스의 클릭, 검색, 웹 사이트나 메일의 열람에 대해서 유저에게 보수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관련한 컨텐츠
키워드가 과잉에 포함되는, 반복한다, 혹은 무관계한 웹 페이지의 컨텐츠나 코드
검색 엔진으로의 사이트 게재 위치 (PageRank 등) (을)를 올리기 위한 허위의, 혹은 부정한 컨텐츠나 구조
무기 또는 탄약 (총화기, 전투용 나이프, 전기쇼크건 등) 의 판매나 선전
맥주 또는 알코올도의 비싼 주류의 판매나 선전
담배 또는 담배 관련 제품의 판매나 선전
처방약의 판매나 선전
위조, 모방 브랜드품의 판매나 선전
기말 리포트 또는 논문의 판매나 배포
그 외의 불법인 컨텐츠, 불법 행위를 재촉하는 컨텐츠, 타인의 법적 권리를 침해하는 컨텐츠
[Google AdSense 프로그램 폴리시]
일기 형식에서10기사 투고하면 심사에 합격한다는 것은, 절대는 아니라고 하는 것입니다.1기사중의 컨텐츠 볼륨이나, 아크세시비리티등에서, 합격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고 한, 매우 그레이인 물건이 됩니다.가이드 라인에 따라서 있을지도, 합격 여부의 기준이 되겠지요.
 
독자 컨텐츠의 존재
심사시에 포스트를 붙여선 안 된다고 말해지는 이유입니다.단, 정확하게는, 오리지날 컨텐츠의 유무가 우열을 나눈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충분한 컨텐츠 위에서의 신청은, 문제는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초심자에게는 그 판단이 어렵기 때문에, 우선, 신청시에는 기사를 붙이지 않는 것이 충실합니다.

단, 심사가 끝낫다고, 기사의Web사이트에서 좋을까???  게시판만의 사이트 등은,졸지 않습니다.

기사로 이러우진 경우는, 사이트를 방문하는 유저에게 있어서 가치가 있는 내용인지 확인합니다. 독자성이나 관련성이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고, 유저가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