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탭 아이패드1 비교 및 리뷰


갤럭시 탭 아이패드1 비교 및 리뷰


■ 디스플레이 품질
가장 신경이 쓰이고 있던 표시 품질 ipad (아이 패드)의 압승입니다!
■ 이미지 해상도
GALAXY tab은 7 인치 600 × 1024 도트 TFT 액정을 채용하고있는 반면 ipad는 9.7 인치, 768x1024 픽셀의 해상도로 LED 백라이트.
아무 래도 ipad이 예쁘게 보이기 때문에 ipad 승리.

■ 응답
갤럭시 탭보다 아이 패드가 더 빠른 생각이되었습니다.
e - Book 서비스와 페이지를 넘길 때, 자연적인 느낌보다는 한 템포 느렸다.
인터넷도 마찬가지로 Flash를 지원하는 곳에 유용하지만 그만큼 iPad에 비해서, 읽기 속도가 다소 느리다고 느꼈습니다.
전파 상황에 따라가  응답이 나쁜 것인지 모르습니다.


■ 디자인
 사람 마다 다를수 있으므로 참고 정도도만 하세요. 역시 ipad 아이 패드의 승리.
ipad의 감촉은 탄탄한 강성을 유지 Mac 사용자는 MacBook Air를 연 상태의 느낌정도로 말하면 알기 쉬울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GALAXY tab은 GALAXY S와 마찬가지로 플라스틱 소재이므로 고급감이 없습니다.
그렇다 치더라도, 요즘 회사에서 차례차례로 태블릿의 새로운 모델이 발표되는 가운데 다른 어느 것을 가지고 가서, 비교적 표면은 비슷한 디자인으로되어 왔습니다 ....





■ 무게
태블릿 PC의 주요 관심이 10 인치 또는 7 인치이기 때문에, iPad보다 GALAXY tab은 가볍고 가지고 다니기 쉬운 것은 확실합니다.
무게도 신경이 쓰일 정도 무겁게 아니라 두꺼운 소설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장시간 통화를해야 한 손으로 가지고 전화를하는 것은 가능하다고 생각 우회 아무리 작은 타블렛이라고해도 크기가 크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네요


■ 사이즈
찬반 양론이지만 GALAXY tab는 190.1 × 120.6 × 12.0mm  ipad는 242.8 × 189.7 × 13.4mm입니다.
수치를보고 양자를 비교해 보면, 생각보다 GALAXY Tab이 컴팩트함


■ 카메라 기능
갤럭시 탭 승리.
갤럭시 타블렛 i 카메라는 오토 포커스 대응의 320 만 화소 CMOS 카메라로 인 카메라로 120 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 카메라는 셀카용으로, TV 전화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유감.
반면, 아이 패드에 카메라 기능 없지만, 소문은 2 개의 카메라 ipad2 (아이 패드 2)가 발매되거나 어떻게하면? 발매까지 모든 정보를 누설하지 애플이기 때문에 확실하다고는 단언할 수 없지만 향후 ipad 기대합니다.


■ 응용 프로그램
ipad (아이 패드) 승리.
애플리케이션의 개수는 과연 ipad에는 이길 수 없다. 아무튼, iPhone과 iPad touch 응용 프로그램의 대부분이 iPad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매혹의 Android OS를 탑재한 태블릿만의 응용 프로그램과 서비스가 속속 나오기만하면 ipad (아이 패드) 이길지도 모릅니다.




■ 결론
갤럭시탭은 휴대성, 카메라 기능 등은 좋은 점수를 올리고 싶은데 화면이 7 인치 화면에서 전화를하려면 너무 크고, 인터넷 및 애플 리케이션 이용하려면 너무 작습니다. 그러나 화면을 확대하지 않고도 작은 글자를 읽을 수있는 해상도는 좋았습니다. 또한 앞에서도 언급한 바와 같이 휴대 성은 좋고, 손에 쥔 때 그립감이 좋고 운반시 안정감이 느껴졌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