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오피스

ms워드 엔터표시 없애기 숨기기방법


ms워드 엔터표시 없애기 숨기기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드문서에서 enter표시를 표시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엔터표시는 키보드에서 다음문장으로 넘어갈시 표시되는 주석같은 부분을 말합니다.

 

인쇄시에는 표시되지 않지만 보기싫을경우 간단히 설정으로 없앨수 있습니다.

 

그럼 엔터표시 사라지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 엔터표시는 워드에서 문서작성시 다음단락으로 넘어갈때 표시되는 기호로 인쇄시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2. 기호를 없애기 위해서 설정메뉴를 이용해야합니다.

 

상단에 파일메뉴를 클릭후 옵션을 선택합니다.

 


 

 

 

3. word옵션창이 열리면 좌측에 메뉴에서 표시를 클릭합니다.

 

표시페이지에보면 "화면에 항상 표시할 서식 기호"메뉴가 있습니다.

 

모두 해제후  창을 닫아줍니다.

 


 

 

 

 

4. 똑같은 문서에 엔터표시를 포함한 모든 기호가 사라진것을 볼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ms워드 엔터표시 없애기 숨기기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엑셀 최대값 구하기 함수 이용방법
  2. 엑셀 필터 설정 해제 및 기본 사용방법
  3. 엑셀 한장에 한페이지 인쇄하는 쉬운방법
  4. 엑셀 시간 SECOND 함수 사용방법 및 예제살펴보기
  5. 파워포인트 ppt 파일 폰트 포함 저장하는 방법
  6. 파워포인트 그림순서 위치 변경하는 방법
  7. 편집프로그램을 이용한 사진으로 동영상 제작 만들기 방법
  8. 그림판이 없어요 오류 문제 해결하는 쉬운 방법
  9. 카카오톡 PC버전 프로그램 사용법 및 설치하기
  10. 크롬 네이버 카페 배경음악 자동재생 중지 끄기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