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오피스

워드 페이지 분할 나누기 방법


워드 페이지 분할 나누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드문서에서 페이지를 분할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지 분할 및 나누기는 문서작성영역을 여러개로 나눌수가 있는 기능입니다.

 

그럼 간략히 페이지 나누기 과정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워드 페이지 분할 나누기 방법

 

먼저 워드문서 실행후에 문서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페이지를 분할할곳에 입력커서를 이동합니다.

 


 

워드 페이지 분할 나누기 방법

그다음 상단에 삽입메뉴를 선택후 페이지 나누기를 클릭합니다.

 


 

워드 페이지 분할 나누기 방법

 

페이지 나누기를 선택하면 위와같이 페이지가 2개로 분할되어집니다/

raia.tistory.com


워드 페이지 분할 나누기 방법

 

좌측하단에서 현재페이지 및 전체페이지수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워드 페이지 분할 나누기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토렌트 실행기록 지우기 및 시드 삭제 방법
  2. 윈도우7 cmd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방법(명령프롬프트)
  3. 신차 자동차 할부 이자 계산기 이용방법
  4. 안지워지는 폴더 강제삭제 하는 방법
  5. 맥어드레스 확인 주소 알아보는 방법
  6. 컴퓨터 배경화면 꾸미기 및 바꾸는 방법
  7. 부팅시 프로그램 자동실행 예약 설정하는 방법
  8. 인터넷으로 건강보험공단 국민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및 확인 방법
  9. 초중고 원클릭 교육비 신청 및 대상여부 조회 방법
  10. 유럽신발사이즈표 비교 및 직구전에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