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 몬스터 헌터 핸드 그립 발매 psp 주변기기 정보


PSP 몬스터 헌터 핸드 그립 발매 psp 주변기기 정보

PSP로 게임을 하다보면 플스2의 그립감을 그리워할때가 있습니다.
PSP는 휴대성에 중점을 맞춰서 디자인 되있기 때문에 특히 액션게임을 할경우나 장시간 게임을 할때 손의 피로는 클수밖에 없습니다. 
앞으로 소개할 제품은 몬스터 헌터 전용으로 나왔지만 다른게임을 할때도 충분히 사용할수 있습니다.
더구나 그립감이 편안하게 디자인 되어있어 필수 주변기기라고 생각됩니다.


 



그립 S는 PSP 뒷면에 설치하여 PSP를 가지고 쉽게하는 그립입니다. 일반적으로 "구부릴 상태 양손 중지 측면에 본체를두고 엄지와 검지로 누르는 같이있는"PSP를 PlayStation 3 용 컨트롤러처럼, 손바닥과 약지와 새끼 손가락을 사용하여 붙들기위한 갖도록 하기위한 제품이라고하면 이미지가 비등 쉬울 것입니다.  색상은 MHP3rd을 딴 "헌터 블랙" "유쿠모렛도"의 2 종류로, 옻칠과 같은 광택 가공이 인상적입니다.

 
 덧붙여서, MHP3rd 디자인 제한 PSP "PSP - 3000 MHB"나, 대용량 배터리 "배터리 팩 (2200mAh)"를 설치한 PSP 같은 케이스 뒷면이 부풀어 올라있는 제품 MHP3rd을 플레이하는 사람도 있다고 생각 이에도 그립 장착이 가능 합니다. 그립 표면에있는 PSP를 두는 평평한 받침대 부분 - 아이의 그림이 프린트되어있는 부분이다 - 좌우 모두 플레이트 모양으로되어있어 이것을 제외하면, 본체 뒷면이 부풀어 오른 상태의 PSP도 딱 맞는 셈이다.

PSP - 3000 MHB은 MHP3rd에 맞추어 구입하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되는만큼, 꽤 즐거운 대응 할 수있습니다. 단, 플레이트를 고정하는 부분의 강도는 그다지 높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트의 탈착을 반복하는 방법에는 방향 것 같지 않다는 것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Falcon Black과 비교하면 MHP3rd의 플레이시 이외에도 다양한 개선 사항

 다음 MSY 제 PSP 용 그립 기존 제품이다 Falcon Black의 차이


왼쪽이 사냥 그립 S, 오른쪽이 Falcon Black입니다. Falcon Black의 색상은 광택이없는 블랙이기 때문에 질감이 꽤 다른 인상을 받습니다


MHP3rd 경기에서 차이를 느낄 것 같은가 그립 뒷면의 가운데 손가락을 두는 부분이다. 사냥 그립 S는 중지와 검지 손가락에 끼워 같이 PSP를 가지고 쉽게, 중지를 두는 장소가 Falcon Black보다 움푹 들어가있습니다. 사냥 그립 S 가지이 보조개의 깊이가 더 그립을 잡기 쉽게하고 몬한 가지고있어서 집게 손가락의 부담 감소로 이어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아이가 그려져있는 부분의 플레이트 탈착기구도, 사냥 그립 S에만 밖에 없기 때문에, Falcon Black은 PSP - 3000 MHB에 대응하고 있지 않다는 점도 큰 차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또한 본 제품의 키모이다 그립 모양도 다르다. Falcon Black 기차에서 등으로 겨드랑이를 닫고 손잡이를 잡으려하면 뾰족한 끝 부분이 손바닥에 박히는 같은 형상을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 모자름 줌 어렵습니다. 한편, 사냥 그립 S는 둥근있어 겨드랑이를 조여 PSP를 가진 경우에도 위화감없이 그립을 잡을 수있게되어있습니다.
 그립 부분은 뒷면의 고무 코팅도 달리 사냥 그립 S가 더 고무의 감촉이 알기 쉬운 제작되고있으며, Falcon Black은 대부분 플라스틱 같은 감촉입니다. 형상의 차이에 접한 김에, Falcon Black는에, 사냥 그립 S는 아래에 붙어있는 레일에도 주목하고 싶다. 이 레일은 그립의 강도를 증가위한 안정제이지만, Falcon Black의 경우 PSP의 주변 기기 연결 커넥터에 붙어 있기 때문에 레일과 주변 기기가 간섭할 수 있었습니다. 반면 사냥 그립 S는 레일이 아래에 있기 때문에 주변 기기와의 간섭하는 걱정은 없습니다.

 

 

 [L] [R] 버튼 주위의 형상에도, 수수하면서 지속적인 개선이 보입다. 사냥 그립 S는 [L] [R] 버튼 뒷면에 집게 손가락을 놓아둘 수 있도록 넓은 구덩이가 설치되어있다. Falcon Black에서도 같은 위치에 손가락을 넣을 수 있지만 사냥 그립 S가 더 손가락 모양에 맞는 디자인이되고있습니다.

이 같이 다양한 개선 사항이 보이는 한편, Falcon Black에서 계속 단점도 존재한다.
단점은, PSP와 그립을 장착 상태의 크기입니다. PSP "VALUE PACK"에 포함된 현관 등에 손잡이를 설치한 PSP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PSP를 현관에 보호하려고하면 휴대시 분리시켜두고 플레이 할 때마다 착용해야하며, 조금 불편하게되는 것은 확실합니다.
전용 가방 등을 준비하는 방법도 있지만, 가능하다면, 파우치에 넣은 상태에서 "항상"가방에 집어넣고 다니고자 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출처 : http://www.4gamer.net/games/017/G001762/20101130014/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