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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팁/오피스

엑셀 시트 추가 집어넣는 방법


엑셀 시트 추가 집어넣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 시트 추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트추가방법은 매우 쉬운과정이지만 기초적인것으로 반드시 알고 있는게 좋습니다.


그럼 시트추가 과정을 아주 쉽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1. 엑셀 좌측 하단에 보면 sheet1 , sheet2, sheet3가 기본으로 있습니다.


시트는 여러개 추가하거나 삭제할수 있습니다.


시트를 추가하는 방법으로는 시트끝에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새로 추가할수 있으며 시트를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위치를 이동할수도 있습니다.



 시트를 선택후 마우스 우측버튼을 눌러 메뉴를 연다음 삽입을 클릭하면 시트를 포함한 다른 엑셀양식을 삽입할수 있습니다.








2. 삽입메뉴가 열리면 시트또는 다른 형식의 문서를 선택한후 확인을 눌러주시면 선택한 시트 뒤로 문서가 삽입됩니다.






3. 시트이름을 마우스로 더블클릭하면 이름을 변경할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엑셀 시트 추가 집어넣는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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