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인터넷

jpg png 사진 그림 변환 사이트 바로가기


jpg png 사진 그림 변환 사이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jpg와 png사진을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jpg,png 모두 압축률이 좋은 사진파일로 서로 변환이 매우쉽고 손실없이 진행가능합니다.


그럼 jpg,png파일을 변환하는 과정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1. coolutils.com홈페이지는 사진을 변환해주는 사이트로 프로그램설치없이 변환을 할수가 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 접속후에 select files 버튼을 눌러 변환하고자 하는 사진을 불러옵니다.







2. 사진을 불러온후에 아래 2번으로 내려가 convert to에서 변환하고자 하는 확장자를 선택합니다.


jpeg,bmp,tiff,gif,png로 서로 변환이 가능하며 pdf는 문서파일이지만 변환이 가능합니다.






3. options에서는 필수선택은 아니고 필요할때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width는 가로사이즈 height는 세로사이즈로 숫자를 입력해주시면 비율에 맞게 자동입력됩니다.






4. 사진크기 뿐만 아니라 회전도 가능하며, 옵션기능이기때문에 설정하지 않고 넘어가도 됩니다.






5. 마지막으로 3번에 download converted file을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변환이 시작됩니다.



사진변환사이트 바로가기 https://www.coolutils.com/online/Image-Converter/



이상으로 jpg png 사진 그림 변환 사이트 바로가기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인터넷으로 학점 평점 계산기 가입없이 이용방법
  2. 나홀로 6박7일 도쿄여행 04 오다이바 건담프론트도쿄 메가웹 둘러보기 - 2일차
  3. iptime 공유기 기본연결 설치 무선설정방법
  4. 유튜브 화질 높이기 설정 1080p로 보는 방법
  5. 웨스턴디지털 웬디(WD) 하드디스크 A/S 기간 및 보증기간,교환기간 확인하는방법
  6. 윈도우7 드라이브 문자 경로명 바꾸기 변경방법
  7. 내 컴퓨터 사양 확인 정보 스펙 보는법
  8. 스팸전화번호 조회 및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사이트 - 더콜
  9. 인터넷 즐겨찾기 위치 폴더 찾기 백업 알아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