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비타 분해 사진 - PS VITA 분해 리뷰! 2부


PS 비타 분해 사진 - PS VITA 분해 리뷰! 2부

ps비타 분해 사진입니다. PS VITA 내부가 궁금하시거나 배터리 교환 및 자가수시하실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고장시 A/S센터에 보내기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분해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다음은 다른 한쪽의 입력 인터페이스 기판 하지만, 3G + 무선 LAN 용이라고 생각되는 카드 (이하 편의를 위해 3G + 무선 LAN 카드) 아래에 나사가 있기 때문에 먼저 카드를 분리 해야한다. 여기까지는 십자 드라이버로 나사를 제외했지만, 3G + 무선 LAN 카드의 고정만은 0.3mm 직경의 별 모양 나사가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무언가 이유가있어서 분해하려고 생각난 경우에는 해당 드라이버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또한 커넥터의 형상에서도 상상할 수있는 것처럼 3G + 무선 LAN 카드의 인터페이스는 적어도 물리적으로는 mini PCI Express와 완벽하게 호환이었다.


 여기까지 진행되면, 나머지는 나머지 나사를 제외하면 다른 한쪽의 입력 인터페이스 기판, 그리고 메인 보드를 꺼낼 수있게된다.


먼저 칩, 여기에는 " HB44C026A "혹은" MB44C026A "라는 각인이있다. PS Vita의 SoC는 Samsung Electronics 제 얘기가 나오고있어이 회사는 "S3C44A0" "S3C44B0"같은 번호로 ARM 기반 프로세서를 내고하는 것 외에 후지쯔는 "MB44C ~"라는 칩이 있긴 이 중 하나의 유파를 이어받는 커스텀 칩은 아닐까.
 아마 여기에 4 개의 Cortex - A9 및 SGX543MP4 + 용량 512MB의 메인 메모리, 용량 128MB의 그래픽 메모리 등이 통합되어있는 것이다.


HB44C026A보다 크고,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회사, 그리고 " CXD5315GG "라는 모델의 새겨진 칩도 보이지만, 이쪽은 PS Vita 주요 회로 계를 통합한 것과 같다.
도시바 로고가있는 칩은 NAND 형 플래시 메모리 " THGBM3G5D1FBAIE " 번호에서하면 용량은 4GB이다. 펌웨어 및 OS 용 판단하는 것이 타당하다.


금속 커버를 제거 상태에서 기판의 뒷면을 보면 "SCEI"각인의 작은 칩과 오디오 시스템 컨트롤러에서 잘 알려진 Wolfson Microelectronics 만든 커스텀 칩 "WM1803E"간파할 수있다. 전자 힌트 없음이므로 모르겠지만, 후자는 번호에서하면 휴대용 기기를위한 통합 사운드 컨트롤러 것이다



WM1803E. 스피커와 헤드셋 제어용 컨트롤러 칩라고 생각된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