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스타워즈 넥타이 출시 정보


스타워즈 넥타이 출시 정보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가지는 스타워즈, 2012 년 3D 영화 출시 전에 블루레이 박스가 2011 년 9 월에 발매되는 등 다시 뜨거운 분위기를 보이기 시작하고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피규어나 잡화 등의 기획 제조 판매 회사는 스타워즈 팬층의 대부분이 40 대 비즈니스맨되어있는 것에 주목하여,  "비즈니스의 장소에서 매일 착용하는 아이템, 또한 세대와 성별을 넘어 폭넓은 팬을 가진 영화이므로, 상담시의 커뮤니케이션 도구가되는 것은 생각하여  2011 년 11 월 사업 아이템 시리즈"스타워즈 넥타이 시리즈 '를 출시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최대의 과제는 "실제 비즈니스 현장에서 사용할 수있는"것. 그래서 스타워즈 발상의 미국의 전통인 무늬를 기반으로 범용성이있는 디자인에 떨어뜨리는 위해 프로토 타입을 거듭했습다. 넥타이만으로도 약 60 디자인 중에서 사내 회람을하고 "남성 선택해달라고 라인" "여성 선물 받고 싶은 라인" "사복에도 착용하는 라인"라는 선발을 반복 결국 25 가지 디자인을 결정. 한편, 약 10 년간 스타워즈 피규어 제품을 다루고, 팬 심리를 잘 알고있는 회사만큼 세부 사항에 집착했습니다. 예를 들어 "명함 케이스"는 팬들에게 인기가 높은 "항소로 동결 장면"이나, R2 - D2 모양을 반 입체로 표현. "스타워즈 넥타이핀"는 루크 스카이 워커와 다스 베이더의 광선검의 차이가 세부까지 재현되어있습니다.

출처 : http://trendy.nikkeibp.co.jp/article/column/20111216/1039044/?ref=rn&rt=nocnt
이벤트 기간 동안 "스타워즈 넥타이"가 같은 백화점 상시 판매하고있는 약 40 브랜드를 제치고 판매량이 최고 였다고합니다. "비즈니스 현장에서도 착용할 수있는 고급 현명한 디자인과 백화점에서 판매하고있는 넥타이와 손색이없는 품질이받은 것이" 구매자에서 "선물용으로 구매"또는 "업무용으로도 쓸만해서 좋다"라고 의견도. 또한 "C - 3PO 무늬를 갖고 싶다" "요다 무늬를 갖고 싶다"등의 요청도 많아, 동사에서는 향후 반응에 따라서는 새로운 라인업도 검토하겠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