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세상/IT기기 정보

로지텍 M525 리뷰! 3년동안 사용 가능한 전지


로지텍 M525 리뷰! 3년동안 사용 가능한 전지

pc 주변기기 중에 중요한 것중에 하나가 마우스입니다.

특히 마우스는 취향을 타는 주변기기이기도 합니다. 게임을 전문으로 할경우에는 반응도, 가벼움,탈착감을 중요시 하고 인터넷용도로 사용할 경우 기능버튼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특히 로지텍의 마우스는 정말 우수합니다!!. 한번 사용해보면 그 사용감을 잊을수가 없어 다시 로지텍 제품을 사용하게 됩니다.

그리고 비즈니스맨이 하루 중 가장 긴 시간 접해있는 것은 무엇? 펜, 스마트폰, 수첩 등 여러 가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마우스 것이다. Web 브라우저에서 조사 것을하고 회의 자료를 만들거나 메일을 쓰거나 때 반드시 마우스를 사용하고있습니다.





2011 년 창립 30 주년을 맞이한 로지텍은 전세계 누계 10 억 개 이상의 마우스를 판매 해왔습니다. 마우스 기능은 사용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항상 선진 기술을 도입한다. 레이저와 소형 무선 수신기, 초고속 스크롤 기능을 타사에 앞서 탑재하고왔다. 클릭 소리와 클릭 버튼을 누르는 느낌 같은 느낌도 고집하고있다. 고기능 모델은 조건을 가진 게임 애호가의 지지도 높다.

 그런 로지텍이 11 월 4 일 발매 것이 "로지텍 무선 마우스 M525 '이다. 72 개의 마이크로 래칫 (톱니바퀴)가 달린 "Web 휠"을 탑재. 미세한 볼록이 많은 손가락으로 돌려 쉽고 섬세한 조작이있다. 모든 마우스 제품에 3 년 보증을 매기는 것도 제품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 일지 모른다.

 버튼의 수는 틸트를 포함한 5 개. 사이드 버튼은없는 것, Web 용 휠을 좌우로 기울이면 Web 브라우저의 "뒤로" "앞으로"버튼의 역할을한다.

 디자인은 좌우 대칭 측면에 부드러운 고무 그립을 탑재.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손에 단단히 익숙하다. 오른손잡이의 사람도 왼손잡이 사람이라도 사용할 수있다. 색상은 블랙 차이나, 레드, 블루의 3 색.

 센서는 광학의 정확성을 더욱 높였다 "레이저 등급 추적 (LGT)"를 채용한다. 센서의 읽기 위치를 고려하여 기존의 광학 마우스는 사용하기 힘들었던 재질 위에서도 사용할 수있다. 해상도는 1000dpi. LGT는 LED 빛을 사용하고 에너지 절약 성도 뛰어나다. 꽂아도 방해가되지 않는 초소형 수신기는 기기를 6 대까지 연결할 수 "Unifying (통합 패키징)"에 대응한다. 여러 마우 스나 키보드도 연결 가능하다. 작업 거리는 약 10m.

 대응 OS는 Windows XP/Vista/7, Mac OS X 10.5 이상. 인터페이스는 USB. 본체 사이즈는 57.3 (폭) × 101.8 (깊이) × 38.6 (높이) mm, 중량은 약 12​​7.4g (전지 포함) 울트라 통합 문서와 모바일 노트와 함께 들고 다니기에도 좋을 것이다.

 출처 : http://trendy.nikkeibp.co.jp/article/info/20111130/1038807/
M525은 Web 휠 및 LGT의 채용, Unifying 대응 등 로지텍 다움을 담
아하면서 가격을 싸게 억제한 모델이다. 노트북과 결합에 적합하며, 작업 환경 및 가정에서도 활약 해주는 것이다. 전지 수명 3 년 에너지 절약 것은 물론, 비즈니스 현장에서 갑자기 배터리가 없음 마우스를 사용할 수 없게되는 등 스트레스 해소 해준다. 마우스에 조건이없는 사람도이 가격이라면 손이 닿기 쉬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