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윈도우 시스템 최적화 유틸 어드밴스드 시스템케어 다운 및 사용방법(advanced system care)


윈도우 pc 시스템 최적화 유틸 어드밴스드 시스템케어 다운 및  사용방법(advanced system care)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 최적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은 윈도우에 쌓인 필요없는 파일들을 정리해주어 윈도우를 빠르게 해줍니다.

쉽게말하면 스마트폰에서 메모리 최적화와 비슷한 개념으로 메로리를 최적화 하는 대신 불필요한 파일들을 청소해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달에 한번씩 시스템최적화를 해주면 빠른 윈도우사용에 도움이 됩니다.

오늘 소개할 advanced system care도 시스텔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한글을 지원하며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럼 advanced system care의 설치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어드벤스 시스템케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이용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하 Free Downoad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2. 빨간색영역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용량이 작으몰 빠르게 다운가능합니다.





3. 설치과정은 한글로 지원되며 계속다음을 눌러주기전에 중간에 있는 툴바설치여부를 선택해야합니다.

그외에는 기본으로 두시고 설치해주셔도 됩니다.





4. 이용약관 동의후 다음페이지에 툴바설치여부를 물어보는데 프로그램 실행에 필수적인 요소가 아니므로 필요없을경우 거부를 눌러줍니다.





5. 프로그램 첫실행 모습입니다.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아주쉽게 사용이가능합니다.

최적화뿐만아니라 악성코드 탐지와 보안수정도 해주기때문에 매우 유용한 소프트웨어입니다.

pc검사전 좌측에서 검사 및 치료하고싶은부분을 체크한후 우측에서 검사버튼을 눌러주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처음실핼할경우 모드체크한후 검사를 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시간은 조금오래걸립니다.





6. 검사를 눌러주면 페이지가 바뀌며 검사를 진행합니다.

자동수정이나 pc종료의 옵셔을 제공하며 필요없는 검사시 중지할 필요없이 건너띄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검사시에는 pc사용을 해도 되지만 빠른검사와 최적화를 위해서 잠시 사용을 중지하시기를 추천합니다.



 


 

7. 상단 메뉴에 보면 터보 부스트기능을 살펴볼수 있습니다.

터보부스트를 이용하면 윈도우 메모리를 최적화해주어 pc를 빠르게 해줍니다.



 



8.상단의 톱니바퀴아이콘을 눌러주면 세부적인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보안부분에서 간단한 실시간 검사를 할수 있고 pc의 파일들을 자동으로 감시해주는 역활도 합니다.

pro버전의 경우 더욱향상된 기능을 제공하지만,유료버전으로 사용제한에 있습니다.

간단하게 최적화는 가능하므로 이기능으로도 충분히 사용가능합니다.

advanced system care 설치 및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iobit.com/advancedsystemcareper.html

이상으로 시스템 최적화 유틸 어드밴스드 시스템케어 다운 및  사용방법(advanced system care)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인터넷으로 중고차 자동차 할부 이자 계산기 SK카 사이트 이용방법
  2. 인터넷으로 기업은행 타행,타기관 공인 인증서 등록 방법
  3. 윈도우7 레지스트리 백업 및 복원,복구 방법 (regedit사용방법)
  4. 해피캠퍼스 무료 한글 이력서 양식 hwp파일 다운방법
  5. wma mp3 변환 프로그램 FreeMp3WmaConverter 사용방법(mp3/wav/ogg)
  6. 동영상 게임 녹화 프로그램 - 다음팟플레이어 녹화 방법(캡쳐),게임방송 하는법
  7. 보건소 보건증 인터넷 발급 사이트 공공보건포털 이용방법(G-health)
  8. 구글 이미지 사진 검색 이용 방법 및 검색하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