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한글 PDF 리더 뷰어 프로그램 팍스잇 Foxit Reader 설치 및 사용법


한글 PDF 리더 뷰어 프로그램 팍스잇 Foxit Reader 설치 및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PDF리더프로그램인 FOXIT 리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FOXIT RADER는 PDF문서를 읽을수 있는 뷰어프로그램이며 빠르게 작동하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PDF문서의 단점인 무거움을 폭스잇리더를 사용하면 저사양 PC에서도 빠르게 읽을수 있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럼 폭스잇리더 사용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 Foxit Reader는 텍스트입력이 가능하며 한글메뉴를 제공하는 pdf리더프로그램입니다. 

 

기존의 pdf리더프로그램들과 달리 주석기능을 제공하기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윈도우에서 사용가능합니다.

 

 한국 공식사이트에 접속하면 한글버전으로 설치할수 있습니다. 추가애드온은 필수적으로 설치할필요는 없습니다.


 

 

 

 2. 설치를 실행하면 한글로 제공되는것을 알수 있으며 별도의 광고프로그램이 없기때문에 다음만 누르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셔도 됩니다.

 

설치가 매우 쉽기 때문에 별도의 설치과정은 생략하겠습니다.

 

 


 

 

 

 

 

 3. Foxit Reader실행후 상단의 메뉴를 살펴보면 엑셀이나 파워포인트의 오피스시리즈와 비슷한 메뉴디자인으로 메뉴구성이 잘 분류되어 있습니다.

 

Foxit Reader을 실행하면 최근문서현황을 보여주며 유료버전과의 기능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피스시리즈에 익숙할경우 Foxit Reader사용이 매우 쉬울것이라 생각됩니다.

 

 


 

 

 

4. Foxit Reader의 장점은 다양한 편집기능을 제공하는것입니다. 노트기능,주석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간단한 도형삽입도 가능합니다.

 

이미지가 많은 pdf도 제법 빠르게 읽어줍니다.

 

Foxit Reader 홈페이지 : http://www.foxitsoftware.com/kr/


이상으로 한글 PDF 리더 뷰어 프로그램 팍스잇 Foxit Reader 설치 및 사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통장(계좌) 비밀번호 변경 방법
  2. 역대 영화 흥행 순위 및 관객순위 1위~50위 및 박스오피스 정보
  3. 넥서스7 저가형 10만원대 태블릿 출시 정보
  4. 유출된 뉴 아이패드 미니 사진 정보(new ipad mini)
  5. 윈도우7 프로그램,폴더 바로가기 단축키 지정 및 변경 설정 방법
  6. 우리은행 pc,하드디스크,usb 공인인증서 삭제 폐기 방법
  7. 인터넷으로 연봉,월급 실수령액 급여 자동 계산기 사용방법 - 사람인
  8. 디아블로3 확장팩 한글 영상모음 및 정보(시네마틱,게임플레이)-영혼을거두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