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인터넷

익스플로러8 사이트 안열림 접속불가 문제해결하기


익스플로러8 사이트 안열림 접속불가 문제해결하기

 

안녕하세요.오늘은 인터넷 익스플로러8에서 사이트 연결문제 발생시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익스플로러8은 더이상 지원되지 않는 웹브라우저로 보안상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반드시 최신버전을 이용해야합니다.

 

xp경우에는 익스9이상으로 사용할수가 없으므로 다른브라우저나 os를 업그레이드 하는게 좋습니다.

 

그럼 익스플롤8 사인터 접속문제 해결방법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1. 윈도우7 익스9에서는 정상적으로 접속되는페이지가 윈도우xp 익스플로러8 pc에서는 금융사이트,구글등 https 보안을 사용할경우 접속이 안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전에 먼저 인터넷익스플로러 설정을 초기화한뒤 재시도해주세요.

 

인터넷옵션 -고급 - 원래대로를 이용해주시면 초기화됩니다.

 

그래도 안될경우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2. 다음단계는 다른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문제여부를 확인하는것입니다.

 

구글 크롬이나 파이어폭스를 설치한뒤 문제사이트에 접속해봅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경우에는 바이러스,악성코드치료문제입니다.

 

만약 여기서 문제가 해결되면 익스플로러에 문제가 발생한것입니다만, 아쉽게도 윈도우xp는 익스플로러9이상을 설치하지 못합니다.

 

내컴퓨터를 연다음 시스템정보표시를 눌러 윈도우xp가 서비스팩3인지 확인합니다.

 

서비스팩3인데도 문제가 해결안되면 아쉽게도 윈도우포맷 및 재설치를 하시길 바랍니다.

 

서비스팩3가 아닌경우에는 업데이트를 해주시면 문제가해결됩니다.

 


 

 

 

3. 윈도우xp 서비스팩3 설치는 시간이 오래걸릴수 있으며 중간에 끌경우 문제가 발생합니다.

 

또한 정품제품만 업데이트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윈도우xp 서비스팩3 이용하기 :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10767


이상으로 익스플로러8 사이트 안열림 접속불가 문제해결하기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lcd led모니터 크기 인치 비교 사이트 이용방법(23,24,27인치비교)
  2. 네이버 단체메일 이메일 개인별 전송 보내는 방법
  3. 네이버 대용량메일 첨부로 전환 오류 문제 해결방법
  4. 추천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진 사이트 모음
  5. 자막 검색 및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 이용방법
  6. 인터넷 익스플로러 검색공급자 추가하는 방법
  7. 흰옷 누런때,땀 얼룩 제거 방법(9가지)
  8. 워드 저장 및 자동 백업파일 만들기 방법
  9. usb 속도 측정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방법
  10. 파워포인트 ppt 암호 비밀번호 설정 및 거는방법(power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