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인터넷

윈도우7 인터넷 익스플로러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해결방법


노트북 pc 윈도우7 인터넷 익스플로러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쉬운 해결방법

윈도우에 기본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내장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가끔식 "인터넷 익스플로러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올때가 있습니다.

오류메시지를 확인을 누르면 인터넷창이 꺼지기 때문에 아주 불편합니다.

이문제를 쉽게해결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오류



1. 위와같이  Internet Explor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메시지가 나와 인터넷 사용이 매우 불편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오류


2. 먼저 익스플로러 우측상단에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후 메뉴가 나오면 인터넷옵션을 누릅니다.
(또는 키보드 alt 누른후 상단에 메뉴가 나오면 도구 클릭후 인터넷옵션을 클릭합니다.)



 

익스플로러


3. 인터넷옵션 메뉴가 나오면 상단에 고급을 클릭한 후 하단의 원래대로를 누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4. 원래대로를 클릭하면 위와같이 메시지창이 나오는데 중간에 개인정보삭제를 클릭한후 하단의 다시설정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오류

 

5. 초기화가 완료되면 닫기를 누른후 하단에 확인을 클릭한후 완료합니다.
만약 이렇게도 해결이 안되면 익스플로러에 심각한 오류가 발생한것으로 익스플로러를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같은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 하시기를 추천합니다.  또한 윈도우재설치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인터넷으로 sbs 온에어 실시간 tv 보기(모바일가능)/sbs espn 보기

  2. 토렌트 영상 및 영화 릴 정보/총 정리(ts.tc.dvd.xvid)

  3. 컬투쇼 베스트 사연 듣기 - 이대리의 대범한 유년시절 사연

  4. 디아블로3 확장팩 한글 영상모음 및 정보(시네마틱,게임플레이)-영혼을거두는자

  5. 인터넷 실시간 무료 TV 보기 회원가입 없이 고화질 HD TV 보기/KBS,MBC,SBS

  6. 추천 적금 이자 계산기 및 적금 이자 높은 은행

  7. 컬투쇼 베스트 사연 모음 - 청순글래머의 줄넘기(웃긴 사연)

  8. 컬투쇼 베스트 사연 듣기 - 이대리의 대범한 유년시절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