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무료 백신 프로그램 모음 및 백신 프로그램 설치하기 avira/v3/시큐어리티 엔센셜/알약


무료 백신 프로그램 모음 및 백신 프로그램 설치하기 avira/v3/시큐리티 엔센셜/알약

컴퓨터이용자가 많아지면서 다양한 바이러스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컴퓨터에 숨어있다가 다른컴퓨터를 공격하는 디도스는 정말 무서운 바이러스입니다. 최근에는 백신프로그램이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고 있어 인터넷웹브라우저처럼 필수프로그램으로 잡아가고 있습니다.그래서 무료로 제공하는 백신프로그램을 모아보았습니다.

무료 백신 프로그램 설치하기

백신 프로그램


1. 마이크로 소프트 시큐어리티 에센셜(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마이크로소프트 시큐어리티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마이크로소프트 시큐리티 이센셜)를 사용하여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PC를 보호하십시오. 가정 또는 중소 기업 PC를 위한 실시간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마이크로소프트 시큐리티 이센셜)는 무료로* 제공되며 설치 및 사용이 간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조용히 효율적으로 실행되므로 중단이나 업데이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아비라 안티바이러스(Avira Antivirus)

아비라

 

기본 백신 프로그램은 악성 바이러스, 웜, 스파이웨어, 트로이 목마 및 사기 전화 걸기 코드로부터 사용자의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3. 알약 (Alyac)

 


알약은 위협요소인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검사하고 치료하며, 실시간 감시 기능을 통해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통합 백신 프로그램입니다.사용자가 컴퓨터를 사용할 때 온라인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것이 일상적인 부분이 된 지금, 네트워크를 통해 전파되기 쉬운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는 것은 이제 필수적인 일이 되었습니다.
알약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편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PC를 잘 다루지 못하는 사용자도 쉽게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하며, 다양한 부가 기능을 통해 시스템 보안 수준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