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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팁/오피스

ms워드 목차 만들기 삽입하는 쉬운방법


ms워드 목차 만들기 삽입하는 쉬운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드 목차만들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s워드에서 목차를 만드는 방법은 쉽게 만들수 있으며, 유용하게 활용할수 있습니다.

 

그럼 간략히 워드 목차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1. 워드에서 목차기능 사용하기전에 먼저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내용은 위와같이 제목과 소제목단위로 구분하여 작성해주시면 쉽게 목차를 자동생성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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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내용작성후 소제목을 선택후 상단 참조메뉴에서 텍스트추가를 클릭한후 수준2를 선택합니다

 

마찬가지로 큰제목의 경우 수준1을 선택해주세요.

 


 

 

 

 3. 그다음 참조메뉴에 좌측에 있는 목차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자동목차1 또는 자동목차2중 아무거나 선택해주세요.

 


 

 

 5. 자동목차가 적용되면 가장 상단페이지에 목차가 생성된것을 볼수 있습니다.

 

2번에서 설명했듯이 수준에 따라 자동분류된것으로  내용작성후 수준을 정확하게 구분 하는게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ms워드 목차 만들기 삽입하는 쉬운방법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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