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오피스

파워포인트 실행취소 횟수 최대로 늘리는 방법


파워포인트 실행취소 횟수 최대로 늘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워포인트 실행취소수 늘리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pt는 취소횟수가 제한되어 있는데 간단하게 설정하여 횟수를 늘릴수가 있습니다.

 

그럼 취소횟수 늘리기방법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겠습니다.

 



 

파워포인트 실행취소 횟수 최대로 늘리는 방법

 

 

1. 파워포인트 실행후에 상단에 파일메뉴를 클릭합니다.

 


 

 

파워포인트 실행취소 횟수 최대로 늘리는 방법

 

2. 파일메뉴가 열리면 좌측메뉴 하단에 옵션을 클릭해주세요.

 


 

 

파워포인트 실행취소 횟수 최대로 늘리는 방법

 

3. 옵션창이 열리면 고급메뉴를 선택합니다.

 

우측에 설정에서 편집옵션이 보이면 실행 취소 최대횟수가 있는데 여기서 숫자를 올려주시고 아래 확인을 눌러주시면실행취소횟수를 늘릴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파워포인트 실행취소 횟수 최대로 늘리는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엑셀 그롭화 정렬기능 피벗테이블 사용하는 기본방법
  2. ppt 파워포인트 뷰어 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방법
  3. 파워포인트 도형 위치 정렬하는 방법
  4. ms 워드 문서 보호기능 이용하는 방법
  5. 파워포인트 ppt 주요 단축키 모음
  6. 윈도우 제어판 위치 실행 및 바탕화면 아이콘 생성방법
  7. 혼자 컴퓨터 견적 내고 조립 구입하는 방법
  8. 윈도우7 업데이트 안하기 바로 설정방법
  9. 인터넷으로 주택,아파트,집 부동산 면적 자동계산기 이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