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아이템 매니아 베이 판매,거래,출금 수수료 알아보기


아이템 매니아 베이 판매,거래,출금 수수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와 아이템베이의 수수료에 대해서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템매니아와 아이템베이는 대표적인 아이템거래사이트로 많은 게이머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과도할정도록 사용하면 해가되지만 바쁜 직장인들은 쉽게 게임을 즐길수 있게 도와줄수 있습니다.

중계사이트이기 때문에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수수료가 나오는데 이를 잘알아보고 이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아이템 매니아의 중계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템 매니아 베이 판매,거래,출금 수수료  알아보기



1. 아이템 매니아의 사이트 모습입니다. 검색사이트에서는 바로가기결과를 제공하고있지 않으니 검색후 나온결과에서 찾아들어가셔야합니다.



아이템 매니아 베이 판매,거래,출금 수수료  알아보기



2. 아이템매니아의 구매수수료의 경우 중계수수료는 없지만 구매시 부가세가 붙습니다.

판매자의 경우에는 금액에따라 차등적으로 수수료과 부과되며 최대 29800원의 수수료가 붙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아이템 매니아 베이 판매,거래,출금 수수료  알아보기



3. 아이템베이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웹검색결과로 찾아 들어가야 합니다.

아이템매니아의 경우에는 사이트접속시 회원가입이나 아이핀인증이 필요하며 아이템베이는 회원가입없이 접속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이트에서 아이템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아이템 매니아 베이 판매,거래,출금 수수료  알아보기



4. 아이템베이의 경우에도 아이템매니아와 마찬가지로 구매자에게는 수수료가 부가되지 않으며 판매자에게는 거래금액에 따라 차등적으로 수수료가 부과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 http://www.itembay.com/

이상으로 아이템 매니아 베이 판매,거래,출금 수수료  알아보기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컴퓨터 윈도우7 비트 확인 및 32비트,64비트 차이 알아보기
  2. 윈도우7 usb 메모리 부팅디스크 만들기/MS공식프로그램(iso 이용)
  3. 아이피타임 공유기 무선 와이파이 비밀번호 보안 설정 방법(IPTIME)
  4. 간단하게 USB 포맷하는법 및 내용 모두 지우는 방법(NTFS/FAT32 포맷)
  5. 하드디스크 배드섹터 검사프로그램 hdd scan 2.0 다운 및 사용법
  6. 보건소 보건증 인터넷 발급 사이트 공공보건포털 이용방법(G-health)
  7. wma mp3 변환 프로그램 FreeMp3WmaConverter 사용방법(mp3/wav/ogg)
  8. 인터넷 만나이 계산법 네이버 만나이 계산기 이용방법(달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