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윈도우 빠른 프로그램 파일검색 프로그램 Everything 사용방법


윈도우 빠른 프로그램 파일검색 프로그램 Everything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에서 찾기 검색을 빠르게 이용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에는 기본적으로 검색기능을 제공하지만 색인을 이용하여 미리검색해두어도 파일이 많을경우네느 시간이 다소 걸립니다.

 

이런 단점을 해결하고자하면  Everything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빠른 검색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Everything은 간단하게 컴퓨터의 모든파일들을 DB화 한다음 사용자의 검색에 빠르게 대응할수 있게 도와줍니다.

 

그럼 Everything의 사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 Everything은 공식사이트에 제한없이 이용가능하며 1MB미만으로 매우 작은용량의 사이즈입니다.

 

영문으로 제공되지만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여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현재 1.2.1.371번전까지 나와 있으며 윈도우 버전에 상관없이 사용가능합니다.


 

 

 

 2.Everything실행후 처음에는 잠시 멈춤현상이 일어날수 있습니다.

 

이는 컴퓨터의 모든파일들을 검색하기때문인데 다음실행시부터는 바로바로 실행가능합니다.

 

검색방법은 윈도우검색과 똑같이 검색란에 입력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컴퓨터의 모든 파일들을 DB화 했기때문에 아주빠르게 검색가능하며 윈도우에 색인기능보다도 빠르게 검색됩니다.

 

 


 

 

 3. 검색완료후에는 아래공간에 윈도우폴더처럼 검색되어 나오며 한글도 깨짐없이 잘나오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혹시 REG파일같이 레지스트리파이로도 검색이 되는지 확인결과 일반파일만 검색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4. Everything은 전문가들을 위해 연산자검색을 제공하며 서버기능을 통해 외부에서도 쉽게 검색할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윈도우기본검색기능은 파일이 많을수록 시간이 오래걸리지만 Everything을 이용하면 바로바로 빠르게 검색할수 있습니다.

 

Everything홈페이지 http://www.voidtools.com/



이상으로 윈도우 빠른 프로그램 파일검색 프로그램 Everything 사용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윈도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하는 방법
  2. lcd led모니터 불량화소 검사 체크 프로그램 lcd pixelsok 사용방법
  3. km player 추천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사용방법(최신버전)
  4. 윈도우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 타임가드 사용시간 알아보기
  5. 컬투쇼 레전드 사연 BEST 150 두번째
  6. 인터넷으로 sbs 온에어 실시간 tv 보기(모바일가능)/sbs espn 보기
  7. 인터넷으로 연봉,월급 실수령액 급여 자동 계산기 사용방법 - 사람인
  8. 인터넷으로 모니터 불량화소 체크 및 확인 하는 사이트 이용방법 (무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