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m4a mp3변환 프로그램 Free M4a to MP3 Converter 사용방법


m4a mp3변환 프로그램 Free M4a to MP3 Converter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m4a 음악확장자를 mp3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4a는 mp3와 마찬가지로 음악파일의 확장자중 하나로 ios기기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시리즈와 같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주로 mp3로 사용하고 있으며 m4a의 경우 변환을 해야 사용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타 음악재생기기의 경우에는 대부분 m4a확장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럼 m4a를 mp3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m4a를 mp3로 변환할수 있는 변환프로그램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제한없이 설치 이용가능합니다.

 

사이트가 영문으로 되어있지만 쉽게 찾으실수 있을정도고 정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른 별도의 변환기도 제공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후 상단메뉴에서 downloa를 눌러준뒤 좌측에 Free M4A to MP3 Converter를 클릭합니다.

 


 

 

 2. 페이지변경뒤 프로그램소개가 나오며 우측에 초록색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3. 설치도 영문으로 제공되며 별도의 제휴광고프로그램설치가 없으므로 next만 눌러준뒤 설치를 진행해주셔도 됩니다.

 

 설치역시 빠르게 진행 가능합니다.

 

 

 


 

 

 

 4. Free M4a to Mp3 converter를 실행한후의 모습입니다.

 

제법 간단한 메뉴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쉽게 누구나 사용할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상단에는 변환을위한 버튼과 추가프로그램들이 나열되어있으며 하단에 옵션설정메뉴들이 나와 있습니다.

 

중간에는 추가한 음악파일들이 나열됩니다.

 

 


 

 

5. 변환방법은 m4a파일을 좌측상단에 Add Files를 눌러 추가해준뒤 하단에 옵션설정을 기본으로 두거나 음질부분을 조절합니다.

 

ouput folder에 폴더위치(...을 누름)지정하여 변환된 파일이 저장될 폴더를 지정해줍니다.

 

그리고 다시 상단에 convert를 눌러주면 변환이 시작됩니다.

 

http://www.pistonsoft.com/

 


이상으로 m4a mp3변환 프로그램 Free M4a to MP3 Converter 사용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 RAIA의 블로그 이야기
  2. 아이피타임 IPTIME 공유기 설정 백업 및 복원 방법 (설정페이지 주소)
  3. 보호나라 좀비pc 악성봇 감염 확인법[인터넷 백신]
  4. 인터넷 실시간 무료 TV 보기 회원가입 없이 고화질 HD TV 보기/KBS,MBC,SBS
  5. 윈도우7 폴더 아이콘 바꾸는 방법(폴더변경)
  6. 인터넷으로 기업은행 타행,타기관 공인 인증서 등록 방법
  7. 인터넷으로 연봉,월급 실수령액 급여 자동 계산기 사용방법 - 사람인
  8. 컬투쇼 웃긴사연모음 - 방귀음성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