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PC활용

무료 일어 영어 번역 사이트 및 문서 크롬으로 공짜 사용하기


무료 일어 영어 번역 사이트 및 문서 크롬으로 공짜 사용하기


무료로 인터넷을 이용한 일어 영어를 쉽게 번역하여 사용할수 있는 크롬의 기능을 아시나요?
크롬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번역기능을 담고 있어 인터넷을 이용시 번역사이트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번역을 제공합니다.
번역속도 또한 빨라 마치 국내의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느낌을 받습니다.

특히 논문자료나 해외구매 대행시 유용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는 해외에서 마케팅 자료를 찾을때가 있는데 크롬을 이용하여 정말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크롬

구글에서 제공하는 오픈 웹브라우저 입니다. 속도가 매우빠르며 단순간결하여 쉽게 사용할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있습니다.크롬을 사용해야 이유는 사람들은 컴퓨터를 사용하는 동안 브라우저에서 온라인 작업을 하며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검색, 채팅, 이메일, 쇼핑, 은행 업무, 뉴스 읽기 및 동영상 감상 등의 모든 온라인 작업이 대부분 브라우저로 이루어지므로 크롬이 인터넷을 더욱 유익하게 해줍니다.

[크롬 다운로드]

 


크롬(Chrome) 기본화면


크롬을 이용한 자동 번역 (웹사이트)



1. 번거롭게 이거저것 설치하거나 번여사이트에 접속할 필요없이 원문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접속하면 크롬 상위에 "번역을 하시겠습니까?" 라고 나옵니다. 그러면 여기서 번역 또는 항상번역을 선택합니다.
    (언어에 따라 다르게 설정할수 있습니다.)
3. 항상번역을 선택할경우 자동으로 번역하여 아주 빠르게 사이트를 보여줍니다(번역시간 1초이내)
4. 영어의 경우 다소 정확성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웹페이지 이용에 큰지장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크롬의 번역은 구글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구글번역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크롬을 이용한 자동 번역 2 (문서번역)

1. 영어번역할 문서를 크롬 아이콘으로 드래그합니다.


2.드래그한 영어문서를 아무곳에나 풀어줍니다.
3. 웹문서와 같이 번역기능이 수행됩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