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플래시파일 avi로 변환하는 Flash to avi Converter 설치 및 사용방법


플래시파일 avi로 변환하는 Flash to avi Converter 설치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플래쉬 swf을 avi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플래시는 swf확장자를 갖고 있으며 주로 인터넷에서 많이 사용하며 avi는 동영상파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래시에도 영상,소리가 있기때문에 avi로 변환이 가능하며 Flash to avi Converter을 통해 쉽게 변환할수 있습니다.

 

그럼 Flash to avi Converter을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플래시파일을 avi동영상으로 변환하기위해서 Flash to avi Converter 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선더소프트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설치가능하며 유로버전과는 다르게 기능,로고삽입의 제한사항이 있습니다.

 

그럼 Flash to avi Converter 사이트 접속후 최신버전을 설치해주세요.

 

 


 

 

 2. 설치는 영어로 진행되지만 매우 쉽기 때문에 자세한 설치과정은 생략하겠습니다.

 

잘모르실경우에는 next만 눌러서 설치를 진행해주셔도 무방합니다.

 

 


 

 

 

 3. 설치완료후 Flash to avi Converter를 실행하면 위와같이 변환을 위한 메뉴가 바로나옵니다.

 

먼저 상단에 file name부분 우측에 폴더아이콘을 눌러 변환하고자하는 플래시파일 swf를 불러옵니다.

 

 

 


 

 

 

 4. 2번단계는 수정부분으로 필수적인 요소가 아니므로 바로 3번의 변환단계로 진행하겠습니다

 

상단에 setting을 눌러 변환을 위한 세부설정을 시작합니다.

 

output file부분에 변환된avi를 저장할 폴더위치를 지정해준뒤 좌측에 비디오인코더를 설정해줍니다.

 

기본으로 설정해도 무방하며 용량을 낮추고 싶으면 frame rate, custom(비디오크기)를 낮춰주시면 되지만 화질이 떨어지기 때문에 기본설정으로 권장합니다.

 

그리고 모든 설정이 마무리되면 하단에 convert를 눌러주세요.

 

 


 

 

 

5. 플래시플레이어로 변환을 위한 변환프로그램이 새로나옵니다.

 

그럼 좌측에 play and capture를 눌러 변환을 시작해준뒤 finish를 눌러주면 swf avi변환이 마무리 됩니다.

 

Flash to avi Converter  홈페이지

http://www.thundershare.net/flash-to-video-converter/



이상으로 플래시파일 avi로 변환하는 Flash to avi Converter 설치 및 사용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토익점수환산기 사이트 및 환산표 이용방법
  2. 윈도우7 속도향상 및 가상메모리 늘리는 설정 방법(최적화)
  3. 인터넷으로 국세청 세무급여 소득확인증명서 발급방법
  4. 유튜브 youtube 영상 음악 무한반복 재생하는 방법
  5.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페이지 접속방법(iptime,버팔로등)
  6. 네이버 아이디 해외 아이피(ip) 차단 및 로그인 기록 보기(해킹방지)
  7. 유튜브 youtube 영상 음악 무한반복 재생하는 방법
  8. LG G2 vs 베가 시크릿 노트 스펙 비교 및 장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