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윈도우

윈도우7 테마 변경 및 윈도우7 추천 테마 사이트


윈도우7 테마 변경 및 윈도우7 추천 테마 사이트

윈도우7 테마는 기본테마로로 좋은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xp부터는 비스타 윈7으로 이어지는 테마는 과거 윈도우95,98달리 투박함을 벗어나 심플하게 꾸며놓았습니다.
그리고 윈도우7에서는 테마를 적용하여도 가볍게 사용할수 있고 조금 더 세부적으로 테마를 변경 이용할수 있습니다. 먼저 테마변경방법과 추천테마사이트를 소개합니다.



1. 바탕화면으로 이동하여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메뉴를 연다음 가장아래에 있는 개인설정을 클릭합니다.



2. 테마 메뉴의 전체모습입니다. 
 xp와 다르게 테마를 한번클릭만으로 바로 적용된 모습을 로딩없이 볼수 있습니다. 또한 테마에 맞는 소리도 같이 재생되어 테마의 성격을 귀로도 쉽게 알수 있습니다.


 

 

3. 메뉴 제일 윗부분의 오른쪽을 살펴보면 "온라인으로 추가 테마보기"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시 마이크로소프에서 제공하는 테마사이트로 연결됩니다. 개인이용자들이 등록한 테마도 많으므로 한번쯤 들려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4. 제일 아래부분을 살펴보면 세부적으로 테마를 변경할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부분은 시스템의 제어판에서도 제공하고 있는 메뉴로 개성있게 테마를 꾸밀수 있습니다.



윈도우7 추천 테마사이트

http://www.vikitech.com/category/windows/windows-7-themes
윈도우 테마를 모아놓은 해외 사이트로 수많은 테마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각 분야의 테마가 등록되어 있어 원하는 테마를 쉽고 빠르게 찾을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