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윈도우

윈도우8 다운로드 및 설치/윈도우8 권장사양


윈도우8 다운로드 및 설치/윈도우8 권장사양

윈도우8의 베타버전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윈도우8은 기존의 윈도우와 다르게 태블릿pc와 같은 형식의 바탕화면과 기존pc의 바탕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앞으로 pc와 태블릿pc 더나아가 윈도우폰의 연동을 기대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특히 이런 연동이 강화된다면 기존의 클라우드의 단점을 극복할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들어오면 윈도우8은 윈도우7의 장점을 계승하면서 태블릿pc에 최적화한 부분이 특징입니다. 그럼 윈도우8의 다운,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8


윈도우8 권장사양  및 시스템 요구사항

윈도우8 권장사양

 

권장사양중에 특이한점은 기존의 윈도우시리즈와는 다르게 터치 모니터를 지원하는점입니다. 그리고 태블릿pc를 지원하는 운영체제 답게 권장사양이 상당히 낮아 윈도우7을 사용하신다면 업그레이드 없이 이용가능합니다.


윈도우8 다운로드 및 설치

 

------------------------------
윈도우8 베타버전 - 무료다운로드
------------------------------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iso형식으로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 아시아권에서 아직한글은 지원하지 않고 있으며 추후에 지원할것이라 예상됩니다.
특히 64비트,32비트 형식으로 지원하고 있으므로 자신에 맞는 윈도우8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iso형식이므로 데몬을 이용하시거나 dvd에 구워 사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제품키 :   DNJXJ-7XBW8-2378T-X22TX-

윈도우8 64비트(영문) - 다운로드
윈도우8 32비트(영문) -
다운로드

  윈도우8 8.1 한글언어팩 최신버전 다운 및 설치방법

 



Windows 8 Consumer Preview(윈도우 8 컨슈머 프리뷰) 설치 프로그램 을 실행하고 ISO 이미지를 DVD 또는 USB 부팅 가능한 플래시 드라이브 등의 설치 미디어로 변환하는 기본 제공 도구를 사용합니다(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 Windows 7(윈도우 7) 또는 Windows Developer Preview(윈도우 개발자 프리뷰) 필요). 이 미디어를 사용하여 다른 파티션, 가상 컴퓨터 또는 다른 PC에 시험판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 Consumer Preview(윈도우 8 컨슈머 프리뷰)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ISO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부팅 가능한 DVD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들어 Windows 8 Consumer Preview(윈도우 8 컨슈머 프리뷰) 설치해도 됩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