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컴퓨터 시스템정보 사양확인프로그램 aida64 최신버전 설치 및 사용방법


컴퓨터 시스템정보 사양확인프로그램 aida64 최신버전 설치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pc의 정보를 확인할수있는 aida 64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AIDA64은 컴퓨터의 사양을 확인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유료버전으로 제공되지만 기능이 매우 좋아 인기가  높습니다.

 

그럼 시스템 정보확인 AIDA64의 사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 AID64는 유료버전이지만 30일간 사용가능한 데모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료프로그램인만큼 기능이 다양하며 한글로지원되어 쉽게사용할수 있습니다. 구입은 맘에들면 데모사용후 구입하셔도 될듯 합니다.

 

그럼 AIDA홈페이지에서 무설치버전인 ZIP압축버전을 다운받습니다.

 

 


 

 

 

 

 

2. 설치파일은 홈페이지에서 직접제공하지 않고 외부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사이트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사진예제는 TECHPOWERUP을 이용했습니다.

 

 

 


 

 

 

 

 

3. 압축버전이며 무설치고 바로 실행가능하며 16.2메가의 작은용량입니다.

 

그럼 파랑버튼을 눌러 압축파일을 얻은다음 압축해제후 바로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4. ADIA64 EXTREME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한글메뉴로 변경되어 나오며 평가판이라는 문구와 함께 남은기간이 나오게 됩니다.

 

 


 

 

 

 

 

 5. 메뉴구성을 보면 정말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된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시스템 사양을 확인하고 싶으면 컴퓨터의 요약메뉴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각부품별로 더 자세한 제품정보를 확인할수 있으며 제조일, 업데이트일자까지도 세세하게 확인가능합니다.

 

 

 


 

 

 

 

 

 6. AIDA제품이 특히 좋은건 고급사용자를 위한 벤치마크 기능으로 시스템의 오버클릭조정을 위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AIDA64 홈페이지 :  http://www.aida64.com/downloads

 

 


이상으로 컴퓨터 시스템정보 사양확인프로그램 aida64 최신버전 설치 및 사용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윈도우 시스템 최적화 유틸 어드밴스드 시스템케어 사용방법(advanced system care)
  2. 안지워지는 폴더,파일,프로그램 지우기 방법 unlocker 최신버전 사용법
  3. 컴퓨터 PC에서 등기소포,우편번호 자동 조회 검색기 프로그램 사용방법(zip finder)
  4. 게임 버벅거림 및 속도빠르게 하는법 프로그램 게임부스트 설치 및 사용방법
  5. 중복 동일한 파일 삭제 프로그램 Auslogics Duplicate File Finder 사용방법
  6. 데몬툴즈 한글판 최신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7. 인터넷으로 부동산,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할수있는 kb국민은행 이용하는 방법
  8. 인터넷 윈도우 dll 오류 에러 쉬운 해결방법
  9. pc,usb에서 공인인증서 파일 복사 방법
  10. USB 메모리 인식불가 파일 복원 복구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