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악성 광고프로그램 삭제하는 백신 malwarebytes 설치 및 사용방법


악성 광고프로그램 삭제하는 백신 malwarebytes 설치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Malwarebytes Anti-Malware의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alwarebytes는 말웨어라 불리며 바이러스보다는 악성코드를 잡는데 초점을 맞춰진 백신프로그램입니다.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이 있으며 무료버전의 경우 자동업데이트,탐지기능만 안되며 수동검사로 악성코드치료가 가능합니다.

 

그럼 Malwarebytes Anti-Malware의 다운및 사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 말웨어 악성코드 치료프로그램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설치가능하며 프로그램상에서 한글을 지원합니다.

 

그럼 말웨어 홈페이지에 접속한뒤 free버전을 눌러주세요.

 

 


 

 

 

 2. 페이지 변경후 다시한번 초록색의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설치를 시작할수 있습니다.

 

용량이 작으므로 빠르게 설치 가능합니다.

 

 


 

 

 

 

3. 설치과정은 한글로 진행되며 크게 어려움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설치역시 별도의 설치가 없으므로 빠르게 설치 가능합니다. 간혹 백신프로그램과 충돌할수 있는데 그럴경우에는 설치때만 백신을 정지해주시면 됩니다.

 

 

 


 

 

 

 4. malwarebytes의 실행후의 모습입니다. 앞서설명했듯이 무료버전의 경우 자동업데이트,실시간감시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정기적으로 업데이트,검사를 직접해주셔야 합니다.

 

백신프로그램으로 실시간감시를 하고 가끔 말웨어를 실행해 악성코드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업데이트후 지금검사를 누를필요없이 바로 지금검사를 누르면 자동으로 업데이트후 검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5. 검사는 백신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시스템에 필수적인 부분을 살펴보며 바이러스보다는 악성코드에 훌륭한 역활을 합니다.

 

실제로 백신에서 잡지못한 악성코드를 말웨어에서는 잡히는 경우도 종종 있었습니다.

 

검사는 백신프로그램보다는 빠르게 진행되지만 수분정도 거릴수 있으며 처음에는 더오래걸릴수 있습니다.

 

 

말웨어 설치 및 홈페이지 : https://www.malwarebytes.org/mwb-download/


이상으로 악성 광고프로그램 삭제하는 백신 malwarebytes 다운 및 사용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속도 빠른 핸드폰 영화넣기 유마일 인코더 설정,사용법
  2. 추천 최적화 메모리 정리 관리 프로그램 CleanMem 설치 및 사용법
  3. 3d모델링 프로그램 구글스케치업(Google SketchUp)  설치방법
  4. srt smi 자막 파일 변환 프로그램 SRT2SMI  사용법
  5. mkv avi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카카오인코더 사용방법
  6. 캐논 프린터,복합기 드라이버  제품명 찾는방법
  7. 설국열차 프리미엄 탑승권 도착
  8. 아이폰5 iOS6 배터리 소모 해결하기 및 팁
  9. 안드로이드, iOS 제품 비교/아이폰5,갤럭시S3 운영체제 비교
  10. 윈7 키보드 반응속도 올리기 및 레지스트리 설정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