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윈도우7 컴퓨터 최적화 관리 빠르게 하는 프로그램 사용방법


윈도우7 컴퓨터 최적화 관리 빠르게 하는 프로그램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를 최적화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처음샀을때보다 느려지게 되며, 이는 매우 정상적인 경우입니다.

 

이유는 외적으로 pc내부에 먼지가 쌓이거나 노후화된겨우이며 내적으로는 윈도우에 불필요한 파일들이 쌓여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윈도우의 불필요한 파일을 정리해줄필요가 있는데 이는 프로그램을 통해 아주쉽게 해결할수 있습니다.

 

그럼 윈도우 최적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윈도우 전용인 임시폴더 청소기는 컴퓨터에 쌓여있는 불필요한 임시파일들을 자동으로 탐색한뒤 삭제해줍니다.

 

임시파일들은 프로그램 사용중 임시적으로 사용하기위한 파일들로 필요하지않은 찌꺼기 파일들이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삭제하는것이 좋습니다.

 

개인이 일일히 찾아다니면서 임시파일들을 정리하기는 어렵기때문에 임시폴더 청소기를 사용하면 됩니다.

 

 

임시폴더청소기.exe

 

바이러스 확인후 업로드하였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제작 사이트를 찾을수 없어 임시적으로 업로드하였습니다. 문제가 될경우 바로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2. 임시폴더 청소기를 실행하면 별도설정없이 바로 자동으로 임시파일들을 찾아 삭제를 시작합니다.

 

처음실행시에는 임시파일들이 많아 시간이 오래걸리수 있으나 그다음번 실행부터는 10초내로 정리되는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3. 임시파일삭제가 완료되면 위와같이 체크박스에 모두 표시가 된후 닫기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설치없이 자동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아주쉽게 사용할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이상으로 윈도우7 컴퓨터 최적화 관리 빠르게 하는 프로그램 사용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악성코드,피싱사이트 차단 및 감시 프로그램 안랩 v3 사이트가드 다운 및 사용방법
  2. 로또 당첨조회 번호조합 프로그램 한방로또 설치 및 사용방법
  3. PDF를 JPG 이미지로 변환 하는 Free PDF to JPG Conver 다운 및 사용방법
  4. wav mp3 파일 변환 및 wav to mp3 converter 다운 설치 사용방법
  5. 동영상 소리가 안나요 해결방법 및 win7codecs 코덱 설치방법
  6. 녹내장에 좋은 추천 음식 및 초기증상
  7. 윈도우7 프로그램,폴더 바로가기 단축키 지정 및 변경 설정 방법
  8. 하드 공진음(소음) 줄이기- 3R system raptor - n20/무소음 pc 만들기
  9. 윈도우7 익스플로러 인터넷뱅킹 보안프로그램 통합 설치 오류 및 반복 해결방법
  10. wav mp3 파일 변환 및 wav to mp3 converter 다운 설치 사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