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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팁/오피스

MS워드 페이지 나누기 설정 및 해제 간단설명


MS워드 페이지 나누기 설정 및 해제 간단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드문서에서 페이지 단락 나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단락은 일정부분에 공간을 내어 주는것으로 대부분의 문서편집프로그램에서는 제공하고 있는 기능입니다.

 

그럼 단락나누기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1.워드에서 페이지 나누기는 일정부분에서 강제로 다른페이지로 넘기는 기능입니다.

 

텍스트 중간부분을 임의로 2페이지로 나누어보겠습니다.

 

 


 

 

 

 

 2. 먼저 페이지를 나눌부분에 마우스로 한번 클릭합니다.

 

상단메뉴에서 삽입을 선택후 좌측에 페이지 나누기를 클릭합니다.

 

 


 

 

 

 3.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2개로 나위어진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다시 원래대로 돌리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4. 삽입이 아닌 홈메뉴르 이동한다음 중아에 있는 화살펴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까와 달리 페이지 나누기가 생긴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페이지 나누기--- 이부분에 마우스 커서를 이동한다음 키보드 백스페이스키를 눌러주면 원상복귀됩니다.

 

 


 

 

 

5. 정상적으로 처음그대로 문서가 돌아온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MS워드 페이지 나누기 설정 및 해제 간단설명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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