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오피스

ms워드 문서 용지 여백설정 간단 방법


ms워드 문서 용지 여백설정 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드 문서의 여백설정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워드문서의 여백설정은 간단설정만으로도 해결할수 있습니다. 여백설정후 인쇄용지,작업영역등 다양하게 설정할수도 있습니다.

 

그럼 ms워드 여백설정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1. 워드문서의 여백설정은 매우간단하고 쉽게할수 있습니다.

 

먼저 상단에 빠른메뉴에서 페이지 레이아웃으로 변경해주면 하단에 여백메뉴가 보이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2. 기본으로 제공되는 여백으로 설정하는것보다 사용자 지정 여백을 클릭하여 임의의 숫자로 여백을 설정해줍니다.

 

 

 


 

 

 

 

3. 페이지설정창이 나오면 여백부분에 숫자를 적어 여백을 설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하단에 미리보기를 통해 여백상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ms워드 문서 용지 여백설정 간단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엑셀 sumproduct함수로 양수 음수값 합계 자동 추출 및 구하는 방법
  2. 엑셀 갯수세기 countif 조건함수 기본 사용방법
  3. 엑셀 워크시트 삽입 추가하는 쉬운 방법
  4. 엑셀 리본메뉴 숨기기 및 표시 방법
  5. 엑셀 한글 영어 자동 변환 입력모드 설정하는 방법
  6. 엑셀 숫자를 한글로 변환하여 표시 표기하는 방법
  7. 심시티5 리미티드 에디션 구입기 오픈사진(SIMCITY5)
  8. 컬투쇼 베스트 사연 듣기 - 이대리의 대범한 유년시절 사연
  9. 기초생활수급 혜택 확인 및 알아보기
  10. 윈도우7 작업표시줄 알림영역 아이콘 복구 및 숨기기 비활성화 해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