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워드 문서 용지 여백설정 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드 문서의 여백설정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워드문서의 여백설정은 간단설정만으로도 해결할수 있습니다. 여백설정후 인쇄용지,작업영역등 다양하게 설정할수도 있습니다.
그럼 ms워드 여백설정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1. 워드문서의 여백설정은 매우간단하고 쉽게할수 있습니다.
먼저 상단에 빠른메뉴에서 페이지 레이아웃으로 변경해주면 하단에 여백메뉴가 보이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2. 기본으로 제공되는 여백으로 설정하는것보다 사용자 지정 여백을 클릭하여 임의의 숫자로 여백을 설정해줍니다.
3. 페이지설정창이 나오면 여백부분에 숫자를 적어 여백을 설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하단에 미리보기를 통해 여백상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ms워드 문서 용지 여백설정 간단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컴퓨터팁 > 오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워포인트 ppt 글꼴 폰트 한번에 모두 변경 바꾸는방법 (0) | 2015.10.25 |
---|---|
엑셀 시간빼기 계산하는 방법 (0) | 2015.10.23 |
엑셀 문자열 위치 순서 반환 FIND함수 사용방법 (0) | 2015.10.16 |
ppt 파일 열기 프로그램 뷰어 설치 및 이용방법 (0) | 2015.10.15 |
MS워드 페이지 나누기 설정 및 해제 간단설명 (0) | 2015.10.13 |
엑셀 숫자 1000단위 쉼표 콤마삽입 붙이는 방법 (0) | 2015.10.09 |
엑셀 16진수 십진수 진법 변환 함수 hex2dec 사용방법 (0) | 2015.10.09 |
ms워드 자동저장 시간 간격설정하는 방법 (0) | 2015.10.09 |
워드 머리글 바닥글 쉽게 설정하는 방법 (0) | 2015.10.08 |
엑셀 제곱의 합 sumsq함수 간단 사용방법 (0) | 2015.10.08 |